기사최종편집일 2024-03-29 21:04
연예

슈퍼주니어, 정규 11집 첫 단체 티저 공개 '농익은 분위기'

기사입력 2022.06.16 07:40



(엑스포츠뉴스 전아람 기자) 그룹 슈퍼주니어가 독보적인 분위기로 정규 11집의 스케일을 예고했다.

슈퍼주니어는 지난 15일 오후 11시 공식 SNS를 통해 정규 11집 Vol.1 앨범 'The Road : Keep on Going (더 로드 : 킵 온 고잉)'의 첫 번째 단체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지난 13일 콘셉트 트레일러와 함께 'The Road : Keep on Going'의 시작을 알린 슈퍼주니어가 이번 단체 티저에서도 웅장한 스케일을 예고해 국내외 음악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특, 희철, 예성, 신동, 은혁, 동해, 시원, 려욱, 규현 등 슈퍼주니어 아홉 멤버는 안정감 있는 구도로 단체 활동에서만 만날 수 있는 조화로운 케미스트리를 선보였다. 성장과 성숙함을 넘어 농익은 슈퍼주니어의 분위기가 남다른 압도감을 전해준다. 또한, 멤버들의 눈빛이 어떤 스토리를 담고 있을지 궁금증을 자극한다.



특히 티저 이미지 속 슈퍼주니어의 의상을 장식한 흰색과 붉은색의 색감이 눈길을 끈다. 이러한 요소들이 'The Road : Keep on Going'의 새로운 콘셉트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킨다.

'The Road : Keep on Going'과 7월 15일 서울에서 출발하는 새로운 월드 투어 'SUPER SHOW 9'을 통해 슈퍼주니어는 올해도 활발한 단체 활동을 이어간다. 

슈퍼주니어의 정규 11집 Vol.1 'The Road : Keep on Going'은 오는 7월 12일 오후 6시 국내외 전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사진=Label SJ 

전아람 기자 kindbell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