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2-12-10 08:38
연예

'솔로 컴백' 이민혁(HUTA), 2차 콘셉트 포토 오픈…치명+절제 섹시미

기사입력 2022.06.15 07:43 / 기사수정 2022.06.15 07:43


(엑스포츠뉴스 전아람 기자) 그룹 비투비 이민혁(HUTA)이 치명적인 슈트핏을 과시했다. 

소속사 큐브엔터테인먼트는 15일 0시 비투비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이민혁(HUTA) 두 번째 정규앨범 'BOOM'의 두 번째 콘셉트 이미지 'Mr.' 버전을 오픈했다.

공개된 이미지 속 이민혁(HUTA)은 그레이톤 슈트와 네이비 베스트를 착용해 진한 카리스마를 물씬 풍겨 남성적인 느낌부터 섹슈얼한 무드까지 다양한 매력을 발산했다. 특히 이민혁(HUTA)은 키치한 히어로 마스크와 총을 이용해 평범함과 특별한 모습을 동시에 뽐내 보는 이들의 마음을 설레게 했다.

타이틀곡 ‘BOOM’은 웡크 트랩 스타일의 강렬한 비트가 인상적이며 낯섦에서 오는 새로운 설렘을 담아낸 곡으로 신곡에 대한 궁금증을 유발했다.

이민혁(HUTA)의 두 번째 정규 앨범 ‘BOOM’은 타이틀곡인 ‘BOOM’을 비롯해 'I’m Rare', 'Shadow', '넌 나의 봄이야', '그대가 모르게', '사랑일까요 (Duet. 이창섭 of 비투비)', '위험해', 'Real Game (Like Messi)', '우리 함께 걸어요', 'Red Wine', '기다리고 있어', '끝 눈'으로 총 12곡의 작사, 작곡 크레딧에 이름을 올리며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한편, 비투비 이민혁(HUTA)의 두 번째 정규 앨범 'BOOM'은 오는 27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사진=큐브엔터테인먼트 

 

전아람 기자 kindbell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