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3-28 21:04
연예

'솔로 컴백' 이민혁(HUTA), 2집 정규 트랙리스트 오픈

기사입력 2022.06.13 07:41


(엑스포츠뉴스 전아람 기자) 비투비 이민혁(HUTA)이 전곡 자작곡으로 채운 새 정규 앨범을 발표한다. 

소속사 큐브엔터테인먼트는 13일 비투비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이민혁(HUTA) 두 번째 정규앨범 'BOOM'의 트랙리스트를 공개했다.

트랙리스트에 따르면 이민혁의 자작곡이자 타이틀곡 'BOOM'을 비롯해 'I’m Rare', 'Shadow', '넌 나의 봄이야', '그대가 모르게', '사랑일까요 (Duet. 이창섭 of 비투비)', '위험해', 'Real Game (Like Messi)', '우리 함께 걸어요', 'Red Wine', '기다리고 있어', '끝 눈'까지 총 12곡의 작사, 작곡 크래디트에 이름을 올리며 앨범 완성도를 높였다. 특히 그룹 비투비의 멤버 이창섭과의 듀엣을 예고해 글로벌 팬들의 기대감을 증폭시켰다. 

타이틀곡 ‘BOOM’은 웡크 트랩 스타일의 강렬한 비트가 인상적이며 낯섦에서 오는 새로운 설렘을 담아낸 곡이다.

이민혁(HUTA)은 지난 2019년 첫 솔로 앨범 'HUTAZONE'(허타존)을 발매하며 전곡 작사, 작곡, 프로듀싱에 이름을 올리며 '올라운더 아티스트'임을 증명했다. 이번 신보를 통해 다시 한번 보여줄 이민혁(HUTA)만의 다양한 음악과 퍼포먼스는 기대를 모은다. 

한편, 이민혁(HUTA)의 두 번째 정규앨범 'BOOM'은 오는 27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사진=큐브엔터테인먼트 

전아람 기자 kindbell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