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5-20 21:03
연예

모델 고소현, 이현이 검사 동생과 소개팅 후 "재미났지요"

기사입력 2022.06.07 07:36


(엑스포츠뉴스 김현정 기자)  모델 고소현이 '동상이몽2'에 출연한 소감을 밝혔다.

7일 고소현은 인스타그램에 "현이 언니와 함께한 '동상이몽', 어색하고 재미났지요. 재미난 자리 만들어 준 언니와 형부 최고"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올렸다.

사진에는 이현이 홍성기 부부와 이현이 동생 이근호, 모델 고소현이 다정한 포즈를 취하고 있다. 네 사람은 특히 큰 키와 훈훈한 비주얼을 자랑했다.

이날 방송한 SBS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에서 이현이는 검사 남동생을 공개했다.

이현이 동생 이근호는 연세대 정치외교학 전공에 고려대 로스쿨을 졸업하고 최근 검사로 임용됐다.

이현이는 남동생의 동네 친구를 만들어주기 위한 자리를 마련했다. 홍성기는 이근호에게 첫인상이 마음에 들면 레드 와인을, 마음에 안 들면 화이트 와인을 주문하라고 했다.

이현이가 부른 모델 후배는 '도전 수퍼모델 코리아3' 출신 모델 고소현이었다. 이현이의 이화여대 후배이기도 하다. 고소현은 공유 같은 덩치 크시고 공룡상인 얼굴을 좋아한다고 했다. 이에 이근호는 걸스데이 혜리가 이상형이라고 했다. 이현이와 홍성기는 두 사람을 위해 자리에서 빠져줬다. 이근호는 누나부부가 자리를 뜨고난 뒤 레드와인을 시키며 고소현에 대한 호감을 드러냈다.

사진= 고소현 인스타그램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