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3-29 03:27
연예

'검사♥' 한지혜, 딸 육아 고충 "화내다 못해 부르르 떨면서"

기사입력 2022.06.02 06:54 / 기사수정 2022.06.02 12:53

최희재 기자

(엑스포츠뉴스 최희재 기자) 배우 한지혜가 육아 고충을 털어놨다.

한지혜는 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11개월 아기가 되자 자기주장이 엄청 강해진 윤스리. 기저귀 갈기, 옷 입히기가 정말 너무너무 힘들어졌고 뭐 좀 도와주고 거들려면 혼자 하겠다고 손사래 치고 소리지르고 울고 짜증낸다. 밥먹을 때 숟가락, 물통, 그릇 떨어뜨리는 건 기본인데 밥 먹고 나서 손이랑 얼굴 씻을 때 화내다 못해 내 손가락 꽉 깨물고 못 물게 무반응하니까 자기 손가락 부르르 떨면서 꽉 깨문다"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이어 "깜짝 놀라서 검색해보니 이맘때 아가들 다 그런거라고, 자연스러운건데 다치지 않게 다른곳으로 관심 돌려주라고... #오늘 멘붕 하아 어려운 엄마되기. #내 마음과 다르게 예쁜 아가 사진 #돌사진 #잘 크고있다 #침착하자"라고 덧붙여 눈길을 끌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한지혜의 딸 윤슬 양의 모습이 담겨있다. 윤슬 양은 스튜디오에서 돌 사진을 촬영 중인 모습이다. 러블리한 드레스를 입고 밝게 웃는 윤슬 양의 폭풍성장 근황이 이목을 모았다.

한지혜는 딸 육아 고충을 전해 많은 이들의 공감과 응원을 받았다.

한편 한지혜는 지난 2010년 검사 남편과 결혼했으며, 지난해 6월 결혼 11년 만에 딸을 품에 안아 많은 화제를 모았다. 한지혜는 SNS를 통해 딸 윤슬 양의 육아 일상을 공유하며 대중과 소통하고 있다.

사진=한지혜 인스타그램

최희재 기자 jupi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