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0 07:03
게임

포스 드러낸 '샤오후' 리유안하오 "G2, 재밌는 구도 못 만들면 T1에게 질 것" [MSI 2022]

기사입력 2022.05.28 08:17



(엑스포츠뉴스 최지영기자) '샤오후' 리유안하오가 현장 분위기를 느낄 수 없다는 것에 아쉬움을 전했다. 

지난 27일 부산 BEXCO 제 1전시장에서는 '미드 시즌 인비테이셔널(Mid-Season Invitational, MSI) 2022'(이하 MSI 2022) 녹아웃 스테이지 RNG 대 EG의 경기가 펼쳐졌다.

이날 RNG는 3대 0으로 EG를 잡고 결승 진출을 달성했다. 완벽했던 승리였다. RNG는 전 라인을 주도하며 EG를 어렵게 만들었다. 손쉽게 3대 0으로 결승에 올라간 RNG는 럼블 1위의 위엄을 보여줬다.

제대로 팀워크를 보여준 샤오후는 경기 후 진행된 라이엇 승자 인터뷰에서 온라인으로 결승을 치르는 것에 "LPL 스프링 결승도 온라인이었다. 그래서 어려운 부분은 별로 없다. 단지 현장 분위기를 못 느껴서 아쉽다"고 털어놨다.

그는 작년 RNG와 올해 RNG에 대해 달라진 점으로 "작년에는 팀 적으로 플레이를 많이 했다면 올해는 개개인의 기량이 많이 올라온 것 같다"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그는 RNG에 대해 "RNG는 좋은 팀이다. 매년 좋은 선수를 영입하고 우리는 롤드컵 진출 확률도 높다"고 강조했다.

아울러 그는 결승 상대로 T1을 꼽았다. "T1이 G2보다 실력이 더 나은 것 같다. G2가 좀 더 재밌는 구도를 못 만든다면 결승은 어려울 것 같다"고 밝혔다.
 
사진=라이엇 게임즈 제공

최지영 기자 wldud2246@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