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3-28 18:15
게임

‘뮤오리진2’, 4주년 대규모 업데이트…신규 통합 서버 콘텐츠 '제국 요새' 추가

기사입력 2022.05.26 11:03



(엑스포츠뉴스 최지영기자) ‘뮤오리진2’이 출시 4주년을 맞아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웹젠 측은 지난 25일 업데이트를 통해 통합 서버 신규 던전 '제국 요새'를 선보였다고 밝혔다.

'제국 요새'는 다른 서버의 캐릭터들과 사냥 경쟁을 벌이는 통합 서버 콘텐츠다. 별도의 '입장권'을 통해 파티를 맺거나 혼자 입장할 수 있으며 몬스터와 보스를 사냥해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 보스를 처치하면 명예 점수와 낮은 확률로 '제국의 보물상자'를 획득할 수 있다.

'제국 요새'는 준비 단계/참여 단계/경매 단계로 진행된다. 예열 단계에서는 사냥을 통해 교환권을 얻을 수 있다. 획득한 교환권은 교환 상점에서 입장권 등의 아이템을 구매할 때 사용한다. 참여 단계에서는 던전에 입장해서 보스를 사냥한다. 경매 단계에서는 보스를 사냥하고 나온 보물상자의 귀속 권한을 두고 경매를 진행한다.

웹젠은 신규 어비스 던전 '쿠베라 광산'을 선보인다. '쿠베라 광산'은 '원소 던전'을 리뉴얼 한 던전으로 보스 구역/몬스터 구역/채집 구역으로 구성되어 있다. 던전에 입장하면 ‘5대 원소 포털’ 중 원하는 지역으로 들어갈 수 있다. 이후 지역 내 보스/일반 몬스터/채집 구간에서 포인트 획득하고 단계별로 보상 수령하는 단계로 진행된다. 각 지역 보스를 모두 처치하면 신비의 보스가 등장하며 처치 시 다양한 아이템이 포함된 상자를 획득할 수 있다.

웹젠은 신규 각성 콘텐츠 '오라 각성'과 '스피어 각성'도 추가한다.

기존 '오라' 기능에 각성 탭이 추가된다. ‘오라’ 승급을 1회 진행하면 ‘오라’를 각성할 수 있다. 아이템을 통해 티어를 해금하거나 오라 레벨을 강화할 수 있고 높은 티어의 오라를 해금할수록 강한 능력치를 얻는다.

'소울 스피어'를 각성해도 추가 능력치를 획득할 수 있다. ‘소울 스피어’ 100레벨을 달성하면신규 아이템 “영혼응집 보석’을 통해 ‘소울 스피어’의 각성 티어 해금 및 레벨을 강화할 수 있다.

한편, 웹젠은 신규 업데이트와 4주년을 기념해 ‘4주년 기념 수집 이벤트’, ‘페스티벌’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필드에서 4주년 기념 샴페인을 획득 시 4주년 기념주화로 교환할 수 있으며, 4주년 기념 주화를 모으면 ‘수집 대천사 선택 상자’, ‘소울스톤의 파편’, ‘리틀 수호펫’, ‘리틀 장신구’, ‘명예 호칭: 4주년을 맞으라!’ 등을 획득할 수 있다.

사진=웹젠

최지영 기자 wldud2246@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