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12-17 16:31

쌍둥이 옹알이 대화…"아가들아 옷 좀 입으면 안 되겠니"

기사입력 2011.03.30 18:57

온라인뉴스팀 기자

[엑스포츠뉴스=온라인뉴스팀] 옹알거리는데도 신기하게 대화가 통하는 쌍둥이 아기들의 영상이 화제가 되고 있다.

지난 2월 14일 동영상 사이트 유튜브에 기저귀만 입은 귀여운 쌍둥이 남자아기 둘이 주방에 서서 열띤 대화를 나누는 듯한 영상이 국내에서도 관심의 대상이 되고 있다.
 
'jayrandall22011'라는 아이디의 유투브 유저가 올린 이 영상에서, 조그만 양말과 기저귀만 입은 차림의 이 아기들은 아직 말을 못하지만 냉장고 옆에 서서 한참 동안 열심히 서로 옹알이를 해댄다.

하지만, 서로의 말을 알아듣는 듯 깔깔거리며 웃기도 하고 손짓, 발짓을 하며 대응하기도 한다.

해외 네티즌들은 이들이 "너는 왜 양말을 한 짝만 신었니"라며 양말에 대한 토론을 나누고 있는 것으로 추정하고 있다.

화제가 된 영상은 해당 유투브 유저가 올린 영상 중 2편으로, 3편까지 존재한다.
 
3편에서는 빈백 위에서 천진난만하게 노는 쌍둥이들의 모습이 나타나 보는 이로 하여금 웃음을 자아내게 한다.
 
또한 이 동영상에 대해 해외의 한 네티즌이 패러디 영상을 제작해 올리는 등, 연이어 화제가 되고 있다.

한편 이 영상에 대해 국내 한 주부 커뮤니티의 네티즌들은 자신들도 같은 경험이 있다며, "아이들이 고향 사람을 만나 고향 언어로 말하고 있는 것" "아이 엄마도 못 알아듣는데 대화가 되서 신기했다" "진솔하게 세계 경제에 대한 열띤 토론을 하고 있는 것"이라는 반응을 보였다.

이중 한 네티즌은 "아가 들아 제발 옷 좀 입으면 안 되겠니"라며 아이들이 혹시 감기에라도 걸릴까봐 걱정하기도 했다.

[사진 = 옹알이 쌍둥이 ⓒ 유튜브 영상 캡처 / ☞ 관련 슬라이드 '연예인 닮고 싶어 '전신' 성형한 中 여성'] 

[엑스포츠뉴스 온라인뉴스팀]



온라인뉴스팀 press@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