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6-23 00:33
연예

‘찬또배기’ 이찬원, 팔색조 매력을 가진 대체 불가 가수…팔색또

기사입력 2022.05.22 07:24



(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예능 트롯돌’ 이찬원의 인기가 눈길을 끈다.

최근 익사이팅 디시는 "팔색조 매력을 가진, 대체 불가 가수는?"이란 주제로 투표를 진행했다. 이 투표는 5월 15일부터 5월 21일까지 일주일간 진행됐다.

이 투표에서 가수 이찬원이 1위를 차지했다. 총 투표수 73,387표를 획득했으며 지지율은 41.27%다.

이찬원의 매력 키워드 순위는 '빛나는'이 90%였으며, '눈부시다' 6%, '우아한' 3%, ''흡입력' 1%가 뒤를 이었다.



방송과 공연을 종횡무진 누비며 다양한 매력을 발산중인 이찬원. 그는 팔색조라는 수식어에 어울리는 활약으로 방송마다 다른 매력을 보여줬다. 

이에, 그는 금요일 방영된 KBS '편스토랑'에서 '진또갈비'로 첫 출연에 우승을 차지하며 '또리사'로 대활약했다. 또한, 주말에는 본업인 가수로서 '민원만족' 콘서트를 통해 관객과 호흡했다. 

여기에 KBS '불후의 명곡'을 통해 음악 지식과 토크에 남다른 재능을 발산해 인정을 받은 이찬원은, 지난주부터 K-star의 '도원차트'를 통해 또 다른 음악 예능을 시작했다. 

'가요대전'과 '연예대상' 동시 석권이 목표인 이찬원답게, 그는 음악이 아닌 스포츠와 정보 예능에서도 MC를 맡아 대활약을 펼치고 있다. 이에 그는 화요일에는 MBN '빽 투 더 그라운드'의 '캐스또'로, 수요일에는 JTBC '톡파원 25시'의 '찬또위키'로 시청자를 찾아간다.

사진 = 이찬원 팬클럽, 익사이팅디시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