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2-06-25 07:10
엑스포츠뉴스 통합검색

전체 메뉴

국내연예

밴디트, 2년 만의 신보 'Re-Original' 발매…영상통화 이벤트 진행

기사입력 2022.05.20 11:22



(엑스포츠뉴스 김노을 기자) 글로벌 엔터테인먼트 플랫폼 메이크스타와 밴디트가 컴백 기념 영상통화 이벤트를 펼친다.

메이크스타는 최근 그룹 밴디트(BVNDIT)의 세 번째 미니앨범 'Re-Original (리-오리지널)' 예약판매를 오픈했다.

밴디트는 오는 25일 신보 'Re-Original'을 발매하고 27일에는 메이크스타와 함께 예약판매 영상통화 이벤트를 진행한다. 특히 'Re-Original'은 2년 만에 컴백하는 밴디트가 음악적 정체성을 찾아가기 위한 여정과 새로운 도약을 담은 앨범으로 팬들의 관심이 뜨겁다. 이번 영상통화 이벤트 역시 오랜만에 팬들과 소통하는 자리인 만큼 그 어느 때보다 소중한 시간이 될 전망이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24일까지 메이크스타 홈페이지에서 밴디트의 미니 3집 'Re-Original'을 구매하면 자동으로 응모가 완료된다.

응모자 전원에게는 밴디트 미공개 셀카 포토카드(총 5종 중 랜덤 1매)가 혜택으로 주어지고, 당첨자에게는 밴디트와 영상통화는 물론 기명 사인 CD, 미공개 친필사인 포토카드 1세트가 제공된다.

메이크스타는 세계 최초로 전 세계 200여 국가의 팬들과 한류 스타들을 연결, 글로벌 팬들에게 K팝, 드라마, 영화 등 장르를 불문한 다양한 한류 콘텐츠를 소개하고 공유하고 있다.

앞서 그룹 블랙핑크, 레드벨벳, 스트레이키즈 등 대세 K팝 아티스트는 물론, SBS '사내맞선', KBS 2TV '크레이지 러브' 등 인기 드라마 OST, 임영웅, 정동원 등 K트롯까지 다채로운 분야와 장르의 이벤트를 진행해 글로벌 팬들의 참여를 이끌어냈다.

특히 메이크스타 프로젝트를 통해 구매한 앨범은 전량 초동 판매량에도 반영될 뿐만 아니라 한터차트, 가온차트, 뮤직뱅크 차트 집계에도 100% 반영되는 만큼 팬들과 아티스트 모두에게 더욱 의미 있는 이벤트로 주목받고 있다.

한편 밴디트의 세 번째 미니앨범 'Re-Original' 예약판매 영상통화 이벤트는 오는 27일 진행되며 당첨자는 26일 발표될 예정이다.

사진=메이크스타


김노을 기자 sunset@xportsnews.com
  • ⓒ 엑스포츠뉴스 (http://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