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2-07-05 09:12
게임

블레이드 & 소울, 시간제 필드 ‘거신의 심장’ 업데이트…몬스터 처치 시 보상 아이템

기사입력 2022.05.18 16:34



(엑스포츠뉴스 최지영기자) 블레이드 & 소울이 시간제 필드 콘텐츠를 추가했다.

18일 엔씨소프트 측은 자사의 PC온라인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블레이드 & 소울(이하 블소)’이 시간제 필드 ‘거신의 심장’을 공개했다.

‘거신의 심장’은 매일 1시간 동안 입장 가능한 시간제 필드 콘텐츠다. 거대한 운석으로 만들어진 고대인의 신전으로, 필드 내 각 거점에 위치한 몬스터를 처치하면 ‘영흠석’을 획득할 수 있다. 획득한 ‘영흠석’은 ▲‘거신의 심장 원석 주머니’ ▲‘승천 의상 세트’ 등으로 교환 가능하다.

블소는 ‘거신의 심장 스페셜 패스’ 이벤트를 6월 22일까지 진행한다. 이용자는 ‘소울 패스’에서 제시하는 ‘거신의 심장’ 관련 미션을 완수하면, 획득한 점수에 따라 ▲‘프릴 의상 세트’ ▲‘홍문 두루마리’ 등의 아이템을 보상으로 받는다.

블소는 ‘풍요로운 만물상’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용자는 7월 13일까지 ‘만물 주화’를 이용해 이벤트에 참여하면 ▲원석 ▲각성 고대 휘석 등의 아이템을 받을 수 있다. ‘만물 주화’는 신석샵에서 구매 가능하다.

엔씨(NC)는 블소 출시 10주년을 맞이해 ‘Blade & Soul 10년, 여러분의 의견을 보내주세요’ 이벤트를5월 20일까지 진행한다. 블소와 관련된 사연을 응모하면 ‘니트 가디건 의상’ 등을 받을 수 있다.

사진=엔씨소프트

최지영 기자 wldud2246@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https://www.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지금 사람들이 많이보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