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9 23:06
연예

에피톤프로젝트, 새 미니 ‘기착’ 24일 발매…“안부를 묻는 마음”

기사입력 2022.05.17 09:07


(엑스포츠뉴스 김예나 기자) 가수 겸 프로듀서 에피톤 프로젝트가 새 미니 앨범으로 음악 팬들을 만난다.  

에피톤 프로젝트의 새 미니 앨범 ‘기착(寄着)’이 오는 24일 정오 온, 오프라인을 통해 발매된다.

목적지로 가는 도중에 어떤 곳에 잠깐 들름이라는 의미를 지닌 이번 앨범명인 ‘기착’은 코로나로 인해 생각지 못했던 잠시 멈춤의 상태를 겪으며, 여행에 대한 그리움과 갈망 혹은 떠나온 곳들의 안부를 묻는 마음을 엮어 만든 미니 앨범이다.

에피톤 프로젝트는 앨범 소개글을 통해 “언젠가 우리는 어딘가로 다시 떠나야 하기에, 잠시 이 계절을 들렀다 가는 것뿐이라고. 처음 겪는 이 시기를 잠시 들렀다 가자 생각하자는 마음에서” 앨범명을 ‘기착’으로 한 이유를 설명했다.

이번 앨범에는 타이틀곡 ‘달콤씁쓸한’을 포함해 ‘그대와의 꿈’, ‘랏소’, ‘자유낙하’까지 4곡의 가창곡과 2곡의 연주곡 ‘눈 오는 날의 풍경’, ‘작별’이 포함됐다. 앨범 전반적으로 레트로한 사운드의 질감을 살렸으며, 타이틀곡 ‘달콤씁쓸한’은 지나고 나니 달콤하면서도 씁쓸하게 남은 기억들, 지나간 어떤 시절을 그리워하는 마음을 담고 있다. 

여행과 떠남을 주제로 한 음악을 들려주며 떠나지 못하는 이들에게 현실에서의 작은 도피처 같은 위안을 선사해왔던 에피톤 프로젝트가 이번 앨범 ‘기착’을 통해 코로나의 장기화로 인해 모두가 잠시 멈춤의 단계에서 다시 자유롭게 나아갈 수 있길 바라는 마음을 담은 음악들로 또 다른 위안을 선물해 줄 예정이다.

한편, 에피톤 프로젝트의 새로운 미니 앨범 ‘기착’은 오는 24일 정오 온오프라인에서 발매되며, 앨범은 온라인 음반 사이트를 통해 예약 구매할 수 있다.

사진=인터파크엔터테인먼트 

김예나 기자 hiyena07@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