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2-07-06 06:10
연예

우주소녀 다영, 생일 기념 커버 영상…마이클 잭슨 곡 상큼하게 재해석

기사입력 2022.05.15 11:50 / 기사수정 2022.05.15 11:50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그룹 우주소녀(WJSN) 다영이 생일 기념 특별한 음악을 선사했다.

우주소녀 다영은 지난 14일 오후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마이클 잭슨의 'Love Never Felt So Good(러브 네버 펠트 쏘 굿)' 커버 영상을 공개했다. 

특히 이번 커버는 생일을 맞은 다영이 팬들을 위해 준비한 깜짝 노래 선물로, 상대방을 향한 벅찬 사랑을 표현한 가사로 '우정(팬덤명)'에게 하고픈 말을 대신했다.

공개된 영상 속 다영은 보랏빛 조명으로 가득한 방 안에서 자유롭게 노래하고 있다. 다영은 영상 내내 기분 좋은 표정과 발랄한 제스처를 선보이며 보는 이들의 마음에도 행복을 전했다. 다영 특유의 청아한 음색과 상큼한 매력이 맞물려 해피 바이러스를 두 배로 선사했다.


그간 'Peaches(피치스)', 'Leave The Door Open(리브 더 도어 오픈)', 'Santa Tell Me(산타 텔 미)' 등 유명 팝스타들의 곡뿐만 아니라, 방탄소년단의 'Butter(버터)'까지 다채로운 커버 영상을 꾸준히 공개해 음악팬들의 좋은 반응을 얻었다. 또 올해 초에는 우주소녀 쪼꼬미(Chocome)로 돌아와 두 번째 싱글 '슈퍼 그럼요(Super Yuppers!)'로 활동하며 유쾌한 에너지를 전달했다.

또 다영은 예능 샛별로 팀 공백기에도 다채로운 방송을 비롯해 공식 틱톡 계정을 통해 다양한 콘텐츠 공개로 대중의 관심을 받았다.

다영이 속한 우주소녀는 현재 Mnet 서바이벌 프로그램 '퀸덤2'에서 활약 중이다. 또 우주소녀는 오는 6월 11일과 12일 서울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3년 3개월 만의 콘서트 '원더랜드'(WONDERLAND)를 개최하고 팬들을 만난다.

사진 = 스타쉽엔터테인먼트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https://www.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지금 사람들이 많이보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