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2-07-06 06:48
연예

"손담비♥이규혁, 호텔 통째로 빌려…월드클래스 인정"

기사입력 2022.05.15 06:50


(엑스포츠뉴스 최희재 기자) 손담비, 이규혁 부부의 결혼식 비하인드가 이목을 모으고 있다.

김우리는 13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우리 담비 진짜 가는 건가요? 오늘 세상에서 담비가 가장 이쁘고 아름다운 날이네유~ 아니 근데 이 결혼식 스케일 무엇? ㅋ 아주 그냥 하얏트 호텔 통째로 빌려 수영장 물 받아 놓고 13일의 금요일 밤을 너희 부부가 아름답게 찢어버리는구나 야~ wow~ 월드클래스 인정!! ㅋ"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 여러 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김우리는 아내와 함께 손담비, 이규혁의 결혼식장을 찾은 모습이다. 김우리는 웨딩드레스를 입은 손담비 옆에서 인증샷을 남기고 있다.

이어진 사진에는 이규혁의 손을 잡은 채 밝게 웃고 있는 신부 손담비의 모습이 담겨있다. 러블리한 부부 투샷이 눈길을 끌었다.

이어 김우리는 "너무도 사랑하는 동생 담비야 그리고 언제나 든든한 규혁아~ 다시 한번 결혼 너무너무너무너무너무 축하해!!ㅋㅋㅋ #손담비 #이규혁 #마스크 안 쓰는 결혼식 #축복이로구나 #행복하거라 이것들아ㅋㅋ"라고 덧붙였다.

한편, 손담비는 지난 13일 전 스피드 스케이팅 국가대표 이규혁과 결혼식을 올렸다.

김우리는 지난 1999년 결혼했으며 슬하에 두 딸을 두고 있다.

사진=김우리 인스타그램

최희재 기자 jupi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https://www.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지금 사람들이 많이보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