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6 17:02
연예

브리트니 스피어스, 父 허락 없이 피임기구 못 빼…13년 고통 (쇼킹)

기사입력 2022.05.09 13:15


(엑스포츠뉴스 김현정 기자) ‘쇼킹 받는 차트’ 브리트니 스피어스 친아버지의 망언이 공개된다.

9일 방송하는 MBC에브리원 ‘쇼킹 받는 차트’에서는 ‘분노 유발, 주먹을 부르는 한마디’라는 주제로 세계 각지에서 벌어진 충격 분노 사건들을 공개한다. 그중 13년 동안 후견인인 친아버지에 의해 고통받은 미국 유명 가수 브리트니 스피어스 사연도 소개한다.

이미 10살 때 탁월한 가창력으로 인정받았고, 17살 발표한 ‘Baby One More Time’으로 스타덤에 오른 브리트니 스피어스. 브리트니 스피어스는 어린 시절부터 대중의 큰 관심과 사랑을 받았지만 지나친 사생활 침해와 성희롱도 감당해야 했다.

한 토크쇼에 출연한 브리트니 스피어스에게 MC는 “우리가 이야기를 나누지 않은 게 있다”라며 “당신의 가슴이다”라고 말했다. 이를 들은 배성재는 “방송에서 이 따위 질문을 했다고? 미쳤네”라고 분노했다. 이후 브리트니 스피어스는 정신적으로 크게 흔들리며 힘든 시간을 보냈고, 이에 브리트니 스피어스의 친아버지는 후견인 제도를 신청, 그녀의 모든 결정을 대신했다.

그러나 이후 브리트니 스피어스는 신용카드, 부동산 등 경제적인 부분부터 친구나 가족을 만나는 것까지 모두 아버지의 허락을 받아만 했다. 브리트니 스피어스는 아버지의 허락 없이는 몸에 삽입한 피임기구도 해제할 수 없었다. 브리트니 스피어스의 모든 것을 컨트롤하며 그녀를 구속했던 아버지는 “내가 브리트니 스피어스다”라는 망언까지 일삼으며 후견인의 권리를 극도로 휘둘렀다.

브리트니 스피어스는 아버지의 후견인 해제를 위해 법적 소송에 나서는데, 그 결과가 어떻게 됐을지 9일 오후 8시 30분 방송되는 MBC에브리원 ‘쇼킹 받는 차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 MBC에브리원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