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5 05:18
연예

탑클래스, 북일고 상대 대역전?…이찬원 흥분케한 결과 주목 (빽투더그라운드)

기사입력 2022.05.09 09:43


(엑스포츠뉴스 이창규 기자) ‘빽 투 더 그라운드’의 탑클래스 팀은 역전승에 성공할 수 있을까?

10일 방송되는 MBN 예능 프로그램 ‘빽 투 더 그라운드’에서는 지난 방송에 이어 천안 북일고와의 첫 공식 경기가 펼쳐진다. 특히 탑클래스 팀이 천안 북일고를 바짝 뒤쫓으며 분위기를 반전시켜 최종 경기 결과에 대한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앞서 탑클래스 팀은 천안 북일고에 초반 5실점을 허용하며 끌려가는 양상을 보였다. 그러나 투수 윤석민의 호투와 살아난 수비력으로 분위기를 반전, 4회 말 박종호의 2타점 적시 2루타, ‘슈퍼소닉’ 이대형의 1타점 적시타로 5대 3의 스코어를 만들며 승부의 향방을 알 수 없게 만들었다.

무엇보다 1사 만루 기회에서 클린업 트리오 윤석민, 김태균, 마해영이 다음 타석을 준비하며 분위기를 가져온 탑클래스 팀이 경기를 극적으로 뒤집을 수 있을지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공개된 예고 영상에서는 탑클래스 팀이 연이은 안타를 터뜨리자 이를 지켜보던 MC 이찬원이 흥분한 나머지 자리를 박차고 일어나는 모습이 포착되어 시청자들로 하여금 흥미진진한 경기 후반부를 기대케 했다.

하지만 ‘2022 전국고교야구대회’ 우승팀인 천안 북일고의 실력 또한 만만치 않아 탑클래스 팀의 승리를 쉽게 예측하기 어려운 상황. 과연 탑클래스 팀은 고교최강 천안 북일고를 꺾고 첫 승리의 기쁨을 품에 안을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탑클래스 팀의 주장 홍성흔의 심상치 않은 모습이 포착돼 시선을 집중시키고 있다. 홍성흔은 “너무 힘들었어요”라는 말과 함께 눈물을 보여 도대체 그에게 무슨 일이 생긴 것일지 궁금증을 유발하고 있다.

‘빽 투 더 그라운드’ 탑클래스 팀은 김인식 감독, 송진우 투수코치, 김윤겸 수석코치, 유지훤 타격&수비코치와 양준혁, 마해영, 안경현, 박종호, 홍성흔, 현재윤, 김환, 봉중근, 니퍼트, 김태균, 채태인, 이대형, 이동현, 이한진, 최준석, 송창식, 윤석민(타자), 윤현민, 유원상, 윤석민(투수)으로 구성, 야구팬들의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다.

MBN ‘빽 투 더 그라운드’는 10일 오후 10시 10분 MBN과 kstar에서 방송된다.

사진= MBN

이창규 기자 skywalkerle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