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5 22:06
스타일엑스

이준기, 화보 비하인드 공개…치명적 옴므파탈 매력

기사입력 2022.05.04 10:35 / 기사수정 2022.05.04 10:38

강영화 기자


(스타일엑스 강영화 기자) 배우 이준기가 옴므파탈의 매력으로 시선을 집중시켰다.

최근 ‘싱글즈’ 매거진 5월 호에서 이준기의 비하인드 컷이 공개됐다.

공개된 스틸 속 이준기는 그린 컬러의 셋업에 블랙 와이셔츠를 믹스 매치한 스타일링을 본인만의 색으로 소화하며 눈길을 끌고 있다.

특히, 봄날의 따스하고 청량한 무드는 이준기의 부드러운 매력과 카리스마를 더 돋보이게 만들었다.


 이어 시크한 블랙 슈트를 창작한 이준기의 비주얼은 보는 순간 넋을 잃게 만드는가 하면, 나른하고 프로페셔널한 포즈로 화보의 완성도를 높여 현장 스태프들의 감탄을 자아냈다는 후문이다.

이처럼 스타일링에 따라 다채로운 매력을 보여준 이준기는 비하인드 컷임에도 불구하고 A컷 못지않은 화보로 탄생시키며 ‘화보 장인’의 면모를 보여주는 것은 물론, 절제된 섹시미와 치명적인 분위기를 풍기며 그의 연기만큼이나 완벽한 화보를 완성했다.

최근 인기리에 방영 중인 SBS ‘어게인 마이 라이프’에서 억울한 죽음을 당하고 15년 전으로 회귀해 2회차 인생을 살아가는 ‘김희우’ 역으로 분하고 있는 이준기는 지루함 없는 연기로 드라마의 러닝타임을 가득히 채우며 독보적인 연기 스펙트럼을 선보이고 있다. 이러한 이준기의 열연에 힘입어 ‘어게인 마이 라이프’ 역시 동시간대 시청률 1위를 차지하며 ‘믿고 보는 배우’ 이준기의 저력을 보여주고 있다.

한편, 이준기의 통쾌한 사이다 활약으로 화제가 되고 있는 SBS 금토드라마 ‘어게인 마이 라이프’는 매주 밤 10시에 방송된다.  

사진=나무엑터스

강영화 기자 zerofir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