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6-01 22:38
연예

임창정, 가수‧배우‧아빠까지…본캐→부캐 총출동 콘서트 개최

기사입력 2022.04.27 09:39



(엑스포츠뉴스 조혜진 기자) 가수 임창정의 전국투어 콘서트 콘셉트를 엿볼 수 있는 사진이 공개됐다.

27일 임창정 측은 임창정 전국투어 콘서트 'Multiverse'의 콘셉트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피아노 앞에 앉아 있는 가수 임창정부터 바른 이미지의 정장을 입은 인생 상담가 임창정, 화이트 셔츠에 안경까지 매치해 스마트한 모습의 프로듀서 임창정, 곰인형과 함께 든든한 이미지의 아빠 임창정, 마지막으로 범접할 수 없는 분위기를 풍기는 배우 임창정까지 다섯 명의 임창정이 한 공간에 모여 있는 모습이다.

여기에 벽면에는 앞서 진행됐던 임창정의 콘서트 포스터부터 정규앨범의 커버 사진들이 붙어 있어 'Multiverse' 속 각기 다른 차원에서 모인 다섯 명의 임창정이 모여 무대 위에서 어떤 공연을 선보일지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번 임창정의 전국투어 콘서트 'Multiverse'는 그동안 본캐와 부캐를 넘나들며 확장된 세계관을 구축해온 임창정의 세계관 '창정 유니버스'를 바탕으로 꾸며진다. 가수 임창정부터 배우 임창정, 프로듀서 임창정, 아빠 임창정, 인생 상담가 임창정까지 그동안 베일에 싸여있던 멀티버스가 전국투어 콘서트를 통해 펼쳐질 예정이다.

콘서트에서는 총 다섯 명의 임창정이 각각의 세계관에 등장해 거기에 맞는 연출과 함께 꾸며진다. 가수 임창정의 히트곡 메들리는 물론 팬들의 고민을 들어주는 '고민 상담소', 임창정 콘서트의 전매특허인 팬들의 노래 실력을 입증하는 코너 등 다섯 명의 임창정의 캐릭터를 살린 이벤트가 더해져 단순히 보는 공연이 아닌, 관객들이 직접 참여해서 경험하는 새로운 차원의 'Multiverse'를 선사할 예정이다.

'Multiverse'는 오는 6월 18일 전주 공연을 시작으로 6월 25일 안양 실내체육관 등 12월까지 대장정을 이어나간다. 첫 전국투어 콘서트의 시작인 전주 공연은 28일 오후 2시, 안양 공연은 28일 오후 4시 온라인 예매사이트 인터파크를 통해 예매가 시작된다.

사진=제이지스타

조혜진 기자 jinhyejo@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