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5-08 05:24
연예

케플러 다연, 무대서 떨어져 실수 '오열'→설아 "신인 순발력 대단" (퀸덤2)[종합]

기사입력 2022.04.21 23:50


(엑스포츠뉴스 이예진 인턴기자) 케플러 다연이 무대에서 떨어지는 실수를 보였고, 이후 오열했다. 

21일 방송된 Mnet '퀸덤2'에서는 지난주에 이어 '커버 곡 대결'이 펼쳐졌다.

이날 방송에서 케플러는 브레이브걸스의 '풀파티 (Pool Party)'를 선곡했고, 무대를 선보였다. 이후 브레이브걸스의 롤린의 노래를 믹스해 출연진들은 놀라움을 드러냈다. 

무대 중간에는 비눗방울이 나오며 무대를 화려하게 꾸몄고, 비비지 신비는 "귀여운 것 다 넣었다"라며 반응했다. 브레이브걸스는 "어떻게 풀파티 노래에 중간중간 롤린을 넣을 수 있냐, 아이디어가 좋다"라며 감탄했다. 효린은 "'막내답구나'로 끝날 수도 있는데, '이런 사랑스러운 것도 잘하네'라는 것을 알게 된 것 같다"라고 전했다. 

출연진들의 칭찬과는 달리 케플러 멤버들은 다소 어두운 표정으로 무대를 내려왔고, 유진은 눈물을 흘리는 모습을 보였다.

이후 멤버들 모두 눈물을 참지 못하는 모습을 보였고, 제작진은 출연진들에게 "다연 씨가 무대에서 떨어졌었다"라며 상황을 설명했다. 


다연은 무대 중 다리가 무대 밑으로 빠졌고, 유진은 신발 바닥에 묻었던 비눗방울에 미끄러져 연습한 안무를 제대로 해내지 못했다. 

이에 출연진들은 모두 충격받은 모습을 보였고, 이달의 소녀 츄는 "근데 무대를 어떻게 하셨지?"라고 말했다. 

유진은 실수에 대한 자책감에 멤버들은 눈물을 보였고, "그렇게 열심히 준비했는데, 내가 미끄러져서 잘 못해서 피해준 것 같아서"라며 울었다. 

히카루는 "아쉽지만 끝까지 포기 안 한 게 진자 멋있는 거다. 완벽했었다"라고 위로했다. 

케플러는 아쉬움을 감추지 못했고, 인터뷰에서 서로를 응원해 주는 모습을 보였다. 우주소녀 수빈은 "케플러분들이 대단한 게 우리는 몰랐다. 영상 보는 동안"이라고 말했고, 우주소녀 설아는 "신인인데도 어떻게 그걸 숨기고 했는지"라며 순발력에 감탄하는 모습을 보였다. 

사진=Mnet 방송화면 

이예진 기자 leeyj0124@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