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5-11 21:24
연예

제시, 담배 내민 이이경에 욕설…"야 이 XX야" (식스센스3)

기사입력 2022.04.15 19:50

이지은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지은 인턴기자) 이이경의 무리수에 제시가 분노를 폭발시켰다.

15일 방송되는 tvN '식스센스3'에 배우 이이경이 게스트로 출격했다. 이이경은 등장부터 식센이들의 무시(?)를 받으며 당당한 발걸음으로 입성했다. 미주는 "저 오빠가 왜 나와"라며 아쉬움을 토로했고 유재석은 "정말 이거 어떨지 모르겠는데 전형적인 희극인상이야 전형적인 희극인상"이라며 이이경을 놀렸다.

두 사람이 발언을 무시한 채 걸어온 이이경은 제시에게 반갑게 인사를 건넸는데 그런 이이경에게 제시는 "어디서 봤어요?"라고 말해 이이경을 당황시켰다. 구면이라고 호소하는 이이경에게 제시는 고개를 갸웃거리며 "내가 너무 방송을 (많이해서) 우리 어디서 봤지?"라고 말했고 이이경은 진땀을 빼며 "우리 챌린지도 같이 했잖아"라고 해명(?)하는 모습을 보였다.


"그 사람이에요? 메이크업하니까 다른 사람이네"라는 제시를 본 유재석은 이이경에게 "둘이 친구야?"라고 물었다. 이이경은 "아니 뭐 맞먹긴 한데"라고 말하며 주머니를 뒤적거렸다. 이후 담배를 꺼내 제시에게 건넨 이이경은 "너 이거 흘렸더라"라는 말로 제시를 폭발시켰다.

갑작스러운 이이경의 행동에 식센이들은 모두 폭소했고 제시는 홀로 화를 내며 "얘 나가 야 이 XX야 너 이리로 와"라고 말한 뒤 이이경을 잡아끌었다. 어디로 튈지 모르는 이이경의 무리수에 현장은 아수라장이 됐다.

한편, 이이경의 무리수가 난무하는 '식스센스3'는 15일 오후 8시 40분 방송된다.

사진 = tvN

이지은 기자 baynio@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