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18 23:41
연예

세븐틴, 오늘(15일) 첫 영어 싱글 발표…따뜻한 감성

기사입력 2022.04.15 07:06


(엑스포츠뉴스 전아람 기자) 그룹 세븐틴(에스쿱스, 정한, 조슈아, 준, 호시, 원우, 우지, 디에잇, 민규, 도겸, 승관, 버논, 디노)이 따뜻한 감성의 영어 싱글을 선보인다. 

세븐틴은 15일 오후 1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디지털 싱글 ‘Darl+ing’(달링)을 전격 공개한다. 내면의 솔직한 마음을 ‘Darl+ing’에 녹여 낸 만큼, 그 어느 때보다도 진정성 있는 자세로 전 세계 리스너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세븐틴의 새로운 이야기의 출발점이 될 ‘Darl+ing’은 오는 5월에 발매될 정규 4집의 선공개 곡으로, 진정성을 더 짙게 담아 전 세계 캐럿(팬덤명)에게 들려 주고 싶은 새로운 이야기를 세븐틴만의 감성으로 표현했다.

보컬팀 리더이자 앨범 프로듀서인 우지와 가수 겸 프로듀서 범주가 작곡, 작사에 참여해 ‘세븐틴 감성’의 결정체 ‘Darl+ing’을 완성시켰다. ‘Darl+ing’은 상대를 향한 애정 어린 시선을 담은 만큼 따뜻한 무드가 느껴지는 곡으로, 미니멀하면서 중독적인 후렴구와 독특한 보컬 신스 사운드가 돋보이는 팝 장르의 노래다. 

특히, ‘Darl+ing’은 사랑하는 특별한 존재를 부르는 말인 동시에 덧셈 기호(+)를 덧붙임으로써 ‘특별한 너와 내가 만나 우리로서 완전한 하나가 되자’는 의미 또한 내포하며, 함께하는 모든 이들을 향한 따뜻한 시선과 ‘우리는 우리일 때 비로소 완전한 하나가 된다’는 의미를 사랑의 과정에 비유한 가사가 감성을 자극한다.

첫 영어 싱글을 통해 본격적인 글로벌 시장 공략에 나선 세븐틴. 타이틀 포스터를 시작으로 무드 티저, 콘셉트 포토, 보이스 메시지, 오피셜 티저 등을 공개하며 컴백 기대감을 한껏 끌어올린 이들이 앞으로 들려 줄 새로운 이야기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

사진=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 

전아람 기자 kindbell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