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5-20 00:30
연예

'범죄도시2' 마동석, 괴물형사 마석도로 컴백…국경 없는 K-히어로 활약

기사입력 2022.04.13 08:11 / 기사수정 2022.04.13 08:11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영화 '범죄도시2'(감독 이상용)를 통해 MCU(마동석 시네마틱 유니버스)의 시작을 알린 괴물형사 마석도로 복귀한 마동석의 컴백에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범죄도시2'는 괴물형사 마석도(마동석 분)와 금천서 강력반이 베트남 일대를 장악한 최강 빌런 강해상(손석구)을 잡기 위해 펼치는 통쾌한 범죄 소탕 작전을 그린 영화다.

존재 자체가 장르가 된 배우 마동석이 MCU(마동석 시네마틱 유니버스)라는 신조어를 탄생하게 한 괴물형사 마석도로 컴백해 기대를 모으고 있다. 

MCU(마동석 시네마틱 유니버스)는 마동석 특유의 통쾌한 액션과 유머를 겸비한 캐릭터들을 묶은 세계관으로, 한 방에 상대방을 제압하는 전매특허 액션이 많은 사랑을 받아왔다. 


그 중에서도 단연 독보적인 존재감을 알린 괴물형사 마석도로 5년 만에 컴백하는 마동석은 더욱 확장된 스케일의 '범죄도시2'를 통해 업그레이드된 한 방 액션을 예고해 기대감을 높인다.

'범죄도시2'의 마석도는 이번에도 거침없이 범죄자들을 제압하며 통쾌하고 짜릿한 사이다 액션을 선보일 예정이다. 가리봉동을 벗어나 베트남까지 확장된 세계관 속 나쁜 놈을 잡기 위해 국경 없이 활약하는 마석도의 모습은 전편과는 또 다른 재미를 선사할 것이다.

'이터널스'(2021)를 통해 마블의 뉴 히어로로 등극한 글로벌 배우 마동석이 최고의 K-히어로로 컴백하는 만큼, 5월 극장가에 불어올 '마석도 열풍'에도 기대가 더해진다.

'범죄도시2'는 5월 개봉한다.

사진 = 에이비오엔터테인먼트, 메가박스중앙㈜플러스엠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