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2-07-05 21:05
연예

엑소, 데뷔 10주년 기념 팬 이벤트…팬들과 보낸 훈훈한 시간

기사입력 2022.04.10 11:15


(엑스포츠뉴스 황수연 기자) 그룹 엑소가 데뷔 10주년 기념 팬 이벤트를 성황리에 마쳤다.

‘2022 Debut Anniversary Fan Event : EXO’(2022 데뷔 애니버서리 팬 이벤트 : 엑소)는 지난 9일 오후 7시 서울 잠실실내체육관에서 열렸으며, 글로벌 플랫폼 Beyond LIVE를 통해 온라인 동시 생중계되어 전 세계 팬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

이번 팬 이벤트에는 멤버 수호, 시우민, 디오, 카이, 세훈이 참석, 밸런스 퀴즈로 풀어본 근황 토크부터, 최애 타이틀 곡, 잊지 못하는 무대, 팬들이 가장 생각난 순간 등을 나눈 히스토리 토크, 멤버별 빈칸 퀴즈를 맞혀보는 우정 테스트 등 다양한 테마의 이야기를 들려줬다.

또한 뮤직비디오 스틸컷을 보고 곡명을 맞히는 스피드 퀴즈, 제시어를 보고 같은 동작을 맞춰야 하는 일심동체 게임도 진행했으며, ‘피터팬’, ‘파라다이스’, ‘Lucky’(럭키) 무대도 선사해 팬들을 매료시켰다.

엑소는 “데뷔 10주년이 잘 와닿지 않았는데 팬 여러분과 함께 하니 실감이 난다. 오늘 무대가 너무 기대되고 설렜는데, 저희뿐만 아니라 팬분들까지 우리 모두의 10주년을 함께 축하할 수 있어 너무 행복하다. 지난 10년 동안 좋은 추억 많이 만들어주시고, 10주년도 함께 축하해주셔서 정말 감사드린다. 가능한 빨리 좋은 음악과 무대로 돌아오도록 노력하겠다. 앞으로도 멋진 모습으로 보답할테니 오래 함께 해주시면 좋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엑소의 남해 여행기를 담은 버라이어티 프로그램 ‘엑소의 사다리 타고 세계여행 - 남해 편’은 매주 금요일 오전 11시 온라인 동영상 서비스 웨이브(wavve)에서 만날 수 있다.

사진 = SM엔터테인먼트

황수연 기자 hsy1452@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https://www.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지금 사람들이 많이보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