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2-07-08 02:37
스포츠

키움, 금성백조와 파트너십 계약 체결

기사입력 2022.04.05 18:56


(엑스포츠뉴스 박윤서 기자) 키움히어로즈는 5일 오후4시 서울 고척스카이돔 구단사무실에서 금성백조와 2022시즌 파트너십 계약을 체결했다.

금성백조는 지난 시즌에 이어 2년째 파트너십을 이어간다. 2022시즌에는 골드 파트너로서 함께한다. 키움히어로즈는 선수단 모자 우측에 금성백조, 좌측에 주거브랜드 ‘예미지’ 로고를 부착하고 외야 펜스 광고를 제공한다. 금성백조는 광고에 따른 후원을 진행한다.

키움히어로즈 위재민 대표이사는 “지난해에 이어 금성백조와 함께할 수 있어 대단히 감사드린다. 열정 넘치는 플레이로 파트너사와 함께 감동을 나누고 성장할 수 있는 구단이 되기 위해 더욱더 노력하겠다. 관중 입장이 허용된 만큼 파트너사와 함께 팬분들을 위한 다양한 활동을 기획하고 있다”며 소감을 밝혔다.

금성백조 정대식 부회장은 “지난해 어려운 상황에도 불구하고 가을야구 진출을 해낸 히어로즈를 보며 영웅군단의 저력을 느낄 수 있었다. KBO 10개 팀 중 육성시스템이 가장 뛰어난 구단이기에 올해는 또 어떤 신예스타가 등장할지 기대된다. 2년 연속 히어로즈와 함께하게 되어 영광이며, 올해도 열심히 응원하겠다”고 말했다.

금성백조는 1981년 대전에서 창립한 중견 건설사로 주거브랜드 ‘예미지’와 상업시설 ‘애비뉴스완’을 공급하고 있다. ‘전국 살기좋은 아파트 종합대상’ 대통령상 2회, 국무총리상 1회를 각각 수상하는 등 품질은 물론 프리미엄 아파트의 브랜드 가치를 인정받고 있다. 지난 1일 경기 화성비봉지구 '예미지 센트럴에듀(917가구)' 견본주택을 개관해 분양 중이다.

사진=키움 히어로즈 제공

박윤서 기자 okayby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https://www.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지금 사람들이 많이보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