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5-19 19:12
연예

현빈♥손예진 결혼, 양가 부모 적극 추천으로 성사 (연중)[종합]

기사입력 2022.04.02 06:50


(엑스포츠뉴스 김현정 기자) '연중라이브' 현빈과 손예진의 부모가 자녀의 결혼을 적극적으로 추진했다.

1일 방송한 KBS 2TV '연중라이브'는 지난달 31일 웨딩마치를 울린 손예진과 현빈의 열애부터 결혼식까지를 담았다.

현빈과 손예진은 2018년 영화 '협상'에서 첫 호흡을 맞춘 뒤 두 사람의 목격담이 나오며 열애설에 휩싸였다. 공식적으로는 두번째 호흡을 맞춘 드라마 '사랑의 불시착' 촬영 이후인 2020년 3월부터 열애를 시작했다고 알려졌다.

손예진과 현빈은 사석에서 대화가 잘 통했고 골프라는 공통 분모로 가까워졌다.

어린 시절 사진에서 두 사람은 붕어빵 외모를 자랑했다. 손예진 아버지와 현빈의 비슷한 외모와 해병대 출신이라는 공통점도 화제가 됐다. 두 사람의 결혼은 양가 부모의 적극적인 추천으로 성사됐다.

현빈과 손예진은 서울 광진구의 럭셔리한 야외 결혼식장에서 결혼했다. 철통 경비 속에 비공개로 치러졌다.

장동건이 축사를 낭독했다. 안성기, 공유, 고소영, 황정민, 정해인, 전미도, 하지원 등 톱배우 하객이 참석했다. 부케의 주인공은 배우 공효진이었다. 이날 공효진은 10살 연하 케빈오와 열애를 인정했다. 

손예진과 현빈은 데뷔 후 꾸준히 활동 중이다. 손예진은 영화 '크로스'로 할리우드에 진출한다. 현빈은 영화 '교섭' 촬영을 마치고 영화 '공조2'에도 참여했다. 

사진= KBS 방송화면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