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4 04:55
연예

크래비티 "100번도 더 할 수 있어"…'아드레날린' 폭발 MV 비하인드

기사입력 2022.04.01 10:57

이슬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슬 기자) 그룹 크래비티(CRAVITY)가 무대 아래에서도 열정을 폭발시켰다.

크래비티는 최근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정규앨범 파트 2 'LIBERTY: IN OUR COSMOS(리버티: 인 아워 코스모스)'의 타이틀곡 'Adrenaline(아드레날린)' 뮤직비디오 비하인드 및 안무 영상을 공개했다.

먼저 뮤직비디오 비하인드 영상 속 크래비티는 교복 착장으로 청량한 소년미를 뿜어내며 촬영에 임했다. 멤버들은 서로 장난을 치며 비글미를 발산하다가도, 카메라가 돌자 다채로운 표정 연기와 완벽한 군무를 선보이며 프로페셔널한 면모를 보여줬다.

또 다른 신에서는 야구점퍼 스타일링으로 캠퍼스 속 훈남 선배가 떠오르는 비주얼을 선보였고, 올블랙 스타일링으로 시크한 아우라까지 자아내며 촬영장을 눈부시게 빛냈다. 특히 크래비티는 "한 번만 더 할 것"이라는 감독의 말에 "100번도 더 할 수 있다"라고 답하며 열정을 불태웠다.

안무 영상 속 크래비티는 9인 9색 스포티하면서 세련된 패션으로 개성을 드러냈다. 크래비티는 무대 위 화려한 연출 없이도 연습실을 꽉 채우는 존재감을 발산했고, 발소리까지 맞아떨어지는 퍼포먼스를 선보이며 '퍼포비티(퍼포먼스+크래비티)'의 면모를 다시금 입증했다.

크래비티의 신보 'LIBERTY: IN OUR COSMOS'는 미성숙하고 거칠었던 지난날의 터널을 지나, 무의식이 이끈 길의 끝에서 비로소 하나가 된 소년들의 이야기를 그린 앨범이다. 멤버 세림과 앨런이 작사에 참여한 타이틀곡 'Adrenaline'은 자유를 갈망하는 크래비티의 순간을 청량하게 표현한 곡으로, 그간 보여준 강렬한 카리스마와는 180도 다른 매력으로 글로벌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크래비티는 각종 음악 방송 출연 및 다양한 콘텐츠를 공개하며 'Adrenaline'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며, 오는 2~3일 서울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오프라인 콘서트 '센터 오브 그래비티(CENTER OF GRAVITY)'를 개최한다.

사진=스타쉽엔터테인먼트

이슬 기자 dew89428@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