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9 21:11
연예

YGX‧턴즈, '스걸파' 우승 공약 지킨다…합동 무대 예고

기사입력 2022.03.25 07:58



(엑스포츠뉴스 조혜진 기자) YGX와 턴즈, 스퀴드가 다시 만난다.

25일 오후 8시 네이버 NOW.를 통해 Mnet '스트릿 우먼 파이터'(이하 '스우파')와 '스트릿댄스 걸스 파이터'(이하 '스걸파')로 큰 사랑을 받은 YGX, 턴즈, 스퀴드의 스페셜쇼 'THE X'가 방송된다.

'THE X'는 글로벌 댄스 크루 YGX와 '스걸파' 멘티 팀이었던 턴즈, 스퀴드의 새로운 무대를 만날 수 있는 스페셜 쇼다. '스걸파' 우승 공약이었던 합동 무대를 보여주는 자리이기도 하다. 이에 '스걸파' 우승팀 턴즈뿐만 아니라 스퀴드도 함께해 의리를 지키며 더욱 뜻깊은 스페셜쇼를 준비하고 있다.

스페셜쇼 제목의 'X'는 어떤 것에도 제한되지 않고 무엇이든 될 수 있는 미지의 것을 뜻한다. 이에 'THE X'는 어디서도 공개된 적 없는 새로운 퍼포먼스와 뜨거운 폭로전까지 다양한 구성을 담아낼 예정이다.

YGX 크루는 지난해 '스우파'와 '스걸파'로 대한민국에 댄스 열풍을 일으킨 주역이다. YGX만의 트렌디한 스타일과 깔끔한 군무는 물론, 리정·여진·예리·지효·이삭의 출중한 기량과 독보적인 개성이 팬들의 뜨거운 사랑을 받았다.

턴즈, 스퀴드 크루 또한 '스걸파'에서 YGX의 디렉팅 아래 남다른 열정과 실력을 보여주며 시청자들에게 감탄과 감동을 선사했다. 턴즈는 '스걸파' 최종 우승을 차지했다.

YGX, 턴즈, 스퀴드의 'THE X'는 25일과 오는 4월 2일 오후 8시 총 두 차례에 걸쳐 방송된다.

사진=YGX, 네이버 NOW.

조혜진 기자 jinhyejo@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