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5-18 07:47
연예

김세정, ♥안효섭과 비주얼샷 "하리가 태무 좋아하게 된 결정적 이유"

기사입력 2022.03.22 09:20


(엑스포츠뉴스 김현정 기자) 가수 겸 배우 김세정이 '사내맞선' 속 캐릭터의 감정을 분석했다.

22일 김세정은 인스타그램에 "하리가 태무를 좋아하게 된 결정적 이유?는 바로 저 말투와 성격"이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올렸다.

김세정은 "스무 살 넘게 먹은 성인이, 그것도 배울 건 다 배운 귀한 집 자제분께서(?) 세상에 없을 법한 순수함과 맑음을 그 위치에서도 잃지 않고 아직 간직한 채 나에게 보내는 이 꾸준한 마음이 믿기지 않을 만큼 말도 안 되게 예뻐 보여서 눈빛과 태도 등 어느 하나 강요하려 하지 않고 천천히 나의 속도를 맞춰 기다려 주며 마음이 전달될 때에 행한 행동들에도 잠깐씩 넘치는 감정들 속 순수한 배려라는 게 느껴져서"라고 적었다.

이어 "태무가 정말 어린아이인 게 아닌 충분히 어른일 수 있는 상황에선 그 모습을 유지하면서도 나의 앞에서만큼은 그 서툰 어린 소년을 잃지 않아줘서 그 모습이 참 예뻐 보였다 덕분에 하리도 입술을 꾹 누르거나 깨무는 습관이 생겼다. 물론 난감한 일이 하도 생겨 생겨난 버릇이지만 이후 감정을 누르거나 할 때에도 저 습관은 자꾸만 튀어나온다"라고 설명했다.

사진 속 김세정은 촬영 현장에서 안효섭과 셀카를 촬영하고 있다.

21일 방송한 SBS 월화드라마 ‘사내맞선’에서 신하리(김세정 분)는 강태무(안효섭)의 고백을 받아들이며 키스해 본격적인 러브라인의 시작을 예고했다.

사진= 김세정 인스타그램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