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9 23:39
연예

'너나경' 이신영, 비주얼·연기력·존재감…완벽 3박자

기사입력 2022.03.15 13:46


(엑스포츠뉴스 김예은 기자) 배우 이신영이 노력과 열정으로 빚어내 캐릭터에 몰입 중이다.

디즈니+ 오리지널 시리즈 ‘너와 나의 경찰 수업’은 겁도 없고 답도 없지만 패기 하나 넘치는 눈부신 열혈 청춘들의 경찰대학 캠퍼스 라이프를 그린 작품. 서툴고 실수투성이지만 누구보다 빛나는 스무 살 청춘, 경찰대학교를 발칵 뒤집어 놓을 경찰 꿈나무들의 패기 넘치는 모습을 담는다.

극 중 이신영이 맡은 김탁은 청소년 국가 유도 대표 출신으로 교내 유일한 체육 특기생이라는 독특한 이력을 지녔다. 운동선수 출신답게, 지옥의 청람교육을 비롯해 불타오르는 경쟁력을 보여준 체육대회에서 육감적인 상체 탈의 비주얼과 열정 만렙 투지력을 고스란히 보여줘 시청자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았다.

게다가 귀에 꽂히는 경상도 사투리는 매력을 배가 시켰다. 무뚝뚝한 말투와 행동은 때론 불만이 있는지 보는 이의 고개를 갸우뚱하게 만들지만, 할머니와 동기들의 일이라면 말보다 행동으로 몸소 보여주는 직진 본능은 고개를 끄덕이게 한다.

청춘들이 즐비한 대학 캠퍼스 라이프 속에서 김탁의 친형 김현수(곽시양 분)의 경찰대 시절 이야기에 형의 죽음에 어떤 진실이 숨겨져 있을지 절친 위승현의 아버지가 연관돼 있다는 사실을 알고 우정과 진실에서 어떻게 지켜 낼 지 귀추가 주목된다. 특히 등장만으로 범상치 않은 기운을 지닌 김탁의 촘촘한 빌드업이 완벽히 드러나 지 않아 2막의 최대 관전 포인트로 예상되고 있다.

특히 김탁에 완벽히 스며든 이신영은 비주얼, 연기력, 존재감 등 완벽 3박자를 보여주고 있다. 운동선수 출신의 탄탄한 몸을 지닌 모습을 위해 촬영 전부터 웨이트와 유도를 병행하며 식단 관리는 물론, 선수 출신들의 성격과 습관 등 디테일한 면까지 익혀 완벽하게 이입했다. 이에 남은 2회에서도 이신영 표 진가를 발휘할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이신영이 출연 중인 ‘너와 나의 경찰수업’은 매주 수요일 디즈니+에서 두 편씩 공개된다.

사진 = 포레스트엔터테인먼트

김예은 기자 dpdms1291@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