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5-25 19:52
연예

‘21일 컴백’ 레드벨벳 슬기·조이, 봄의 여신 비주얼

기사입력 2022.03.15 10:14


(엑스포츠뉴스 김예나 기자) 그룹 레드벨벳(Red Velvet)이 팔색조 보컬 매력을 예고했다. 

레드벨벳은 15일 각종 SNS 계정을 통해 새 미니 앨범 ‘The ReVe Festival 2022 - Feel My Rhythm’(더 리브 페스티벌 2022 – 필 마이 리듬) 슬기, 조이의 개인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공개된 개인 티저 속 신곡 분위기에 맞게 변신한 슬기, 조이의 화사한 비주얼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이번 앨범에 수록된 ‘Rainbow Halo’(레인보우 헤일로)는 그루비한 베이스 위로 절제된 클랩 사운드와 청량하고 은은하게 퍼지는 벨 사운드가 특징인 R&B 팝 댄스곡으로, 레드벨벳의 나른하고 몽환적인 보컬이 곡의 매력을 배가시킨다.

더불어 신곡 'Beg For Me’(베그 포 미)는 자신에게 모든 걸 걸고 애원하는 상대를 능숙하게 지배하는 모습을 표현한 R&B 팝 댄스곡으로, 리드미컬하고 다이내믹한 곡의 전개를 따라 밀당하듯 펼쳐지는 시크한 보컬이 주는 묘한 긴장감이 매력적이다.

또한 이번 앨범에는 타이틀 곡 ‘필 마이 리듬’을 비롯해 다채로운 매력의 총 6곡이 수록되어 있어, 음악 팬들의 높은 관심이 기대된다.

한편, 레드벨벳 새 미니앨범 ‘더 리브 페스티벌 2022 – 필 마이 리듬’은 21일 오후 6시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음원 공개되며, 이날 음반으로도 발매된다.

사진=SM엔터테인먼트 

김예나 기자 hiyena07@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