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3-01-31 16:41
연예

'JYP 신인' 엔믹스, 싱그러운 'O.O' MV 비하인드 공개

기사입력 2022.03.10 13:28



(엑스포츠뉴스 조혜진 기자) 그룹 NMIXX(엔믹스)가 데뷔곡 'O.O(오오)' 뮤비 비하인드 컷에서 봄 향기를 가득 머금은 상큼함을 뽐냈다.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이하 JYP) 측은 10일, 지난 2월 데뷔한 NMIXX(릴리(LILY), 해원, 설윤, 지니, 배이(BAE), 지우, 규진)의 첫 번째 싱글 'AD MARE(애드 마레)' 타이틀곡 'O.O'를 뮤비 현장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사진 속 NMIXX는 다채로운 꽃밭을 연상케 하는 형형색색 화려한 드레스를 완벽 소화했고 눈부신 미소와 함께 손하트, 꽃받침 등 애교만점 포즈를 취하며 싱그러운 매력을 발산했다. 봄 내음이 느껴지는 듯한 분위기는 보는 이들에게 기분 좋은 에너지를 안긴다.



한편, NMIXX는 현재 데뷔곡 'O.O' 활동을 이어가며 국내외 K팝 팬들에게 7댄스, 7보컬, 7비주얼 '전원 에이스' 그룹의 무궁무진한 가능성을 입증하고 있다.

뮤비 공개 16일째인 9일 기준 유튜브 국내 인기 급상승 음악 TOP10을 유지하고, 조회 수 5000만 뷰 달성을 목전에 두는 등 열렬한 인기를 구가하고 있다. 또한 초동(발매일 기준 일주일 동안의 음반 판매량) 22만 7399장을 기록해 역대 걸그룹 데뷔 앨범 초동 신기록을 갈아치웠고, 싱글 앨범 기준으로는 3위에 이름을 올렸다. 

사진= JYP엔터테인먼트

조혜진 기자 jinhyejo@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