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6-03 00:48
연예

뉴이스트, 마지막 앨범 '니들 앤 버블' 단체 포토 공개

기사입력 2022.03.10 07:31



(엑스포츠뉴스 조혜진 기자) 그룹 뉴이스트의 단체 오피셜 포토를 공개됐다.

오는 15일 베스트 앨범 'Needle & Bubble(니들 앤 버블)'을 발매하는 뉴이스트가 10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단체 오피셜 포토를 최초 공개했다.

공개된 오피셜 포토 속 뉴이스트는 신전을 연상케 하는 공간에서 활을 들고 있는 당차고 늠름한 모습이다. 또, 숲길을 따라 함께 걸어가고 있는 뉴이스트의 모습에서는 몽환적이고 신비스러운 매력이 느껴진다.



뉴이스트는 오피셜 포토를 통해 과거의 정제된 이미지를 보여줬고 앨범명이 가진 의미처럼 Needle(바늘)을 날카로운 활 촉에 비유, 고전적이고 우아함을 더하며 이번 앨범이 가진 메시지를 더욱 기대케 했다.

이들은 단체 오피셜 포토를 최초로 공개하며 개인부터 단체까지 오피셜 포토 공개를 마쳤다. 이후 뉴이스트는 트랙리스트, 프리리스닝, 뮤직비디오 티저 등 다채로운 콘텐츠 공개로 팬들을 만날 예정이다.

오는 15일 데뷔 10주년을 맞는 뉴이스트는 베스트 앨범 'Needle & Bubble'을 발매하며 지난 10년을 총망라한다. 신보를 통해 그간의 폭 넓어진 음악 세계를 선보이는 것은 물론 공식 팬클럽인 L.O.Λ.E(러브)에게 전하고 싶은 멤버들의 메시지를 직접 담아낸다.

사진=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

조혜진 기자 jinhyejo@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