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5-18 08:55
연예

신동엽 코로나19 확진→'SNL코리아2' 측 "녹화 취소·결방" [공식입장]

기사입력 2022.03.09 18:10


(엑스포츠뉴스 김예나 기자) 방송인 신동엽 코로나19 확진 여파로 'SNL 코리아 시즌2' 녹화가 취소되고, 방송이 결방된다.

쿠팡플레이 'SNL 코리아 시즌2'(이하 'SNL코리아2') 측은 9일 "녹화 취소 및 10회 방송의 결방 소식을 알려드린다"고 전했다.

'SNL코리아2' 측은 "급변하는 환경 속에서도 매주 새로운 이슈로 시의성 있는 웃음을 전하기 위해 호스트와 크루진 전원이 라이브 녹화를 진행하고 있는 프로그램"이라며 "코로나19 예방을 위해 녹화에 앞서 전원 발열 체크 및 자가진단키트 검사 시행, 녹화 전후 3차례 걸쳐 전문 방역 업체를 통한 스튜디오 전체 소독 진행 등 한층 철저한 방역 지침을 준수하며 촬영해왔다. 다만 녹화 전날 주요 크루진의 코로나19 확진 양성 의심 소견이 발견되어 제작진은 선제적 대응을 위해 금주 스튜디오 녹화 및 방송 취소를 결정했다"고 밝혔다.

이어 "코로나19 확산으로 많은 분들이 어려움을 겪고 계신 시기 코미디를 통한 웃음을 드리고자 노력해왔습니다만 모두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한 결정인 만큼 방송을 기다려주신 시청자분들의 너른 양해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한편 이날 소속사 SM C&C는 "신동엽이 코로나19 PCR 검사에서 양성 판정 받았다"고 코로나19 확진 소식을 전했다. 

다음은 'SNL코리아2' 측 공식입장 전문.

'SNL 코리아 시즌 2'의 3월 10일(목) 녹화 취소 및 3월 12일(토) 예정이었던 10회 방송의 결방 소식을 알려드립니다.

'SNL 코리아'는 급변하는 환경 속에서도 매주 새로운 이슈로 시의성 있는 웃음을 전하기 위해 호스트와 크루진 전원이 라이브 녹화를 진행하고 있는 프로그램입니다. 코로나 19 예방을 위해 녹화에 앞서 전원 발열 체크 및 자가진단키트 검사 시행, 녹화 전후 3차례에 걸쳐 전문 방역 업체를 통한 스튜디오 전체 소독 진행 등 한층 철저한 방역 지침을 준수하며 촬영해 왔습니다. 다만 녹화 전날인 금일 주요 크루진의 코로나 19 확진 및 양성 의심 소견이 발견되어 제작진은 선제적 대응을 위해 금주 스튜디오 녹화 및 방송 취소를 결정하였습니다.

코로나 19의 확산으로 많은 분들이 어려움을 겪고 계신 시기 코미디를 통한 웃음을 드리고자 노력해왔습니다만, 모두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한 결정인 만큼 방송을 기다려주신 시청자분들의 너른 양해 부탁드립니다. 앞으로도 'SNL 코리아'는 코로나 19 예방을 위해 최고 수준의 방역을 지속적으로 유지해나갈 예정입니다. 코로나 19 확산세가 하루빨리 진정되기를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사진=쿠팡플레이 

김예나 기자 hiyena07@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