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30 05:00
스타일엑스

기은세, 화사함 가득한 봄 스타일링

기사입력 2022.03.07 10:03

강영화 기자

[스타일엑스 강영화 기자] 배우 기은세가 화사한 봄 스타일링을 완벽하게 소화했다.

7일 컨템퍼러리 여성 디자이너 브랜드 아티드(A;td)가 브랜드 론칭과 함께 뮤즈 기은세와 촬영한 2022 봄·여름 시즌 화보를 공개했다.

아티드는 패션 이커머스 플랫폼 이스트엔드(대표 김동진)가 시티브리즈, 후머 이어 2022 년 새롭게 론칭한 패션 브랜드다. 이번 아티드 22SS 컬렉션 콘셉트은 '비러브드 애티튜드(BELOVED ATTITUDE)'로 독립적이고 자신감 있는 태도를 지닌 여성의 사랑스러운 모습을 담고자 했다.

화보 속 기은세는 아티드의 SS 컬렉션 메인 아이템으로 꼽히는 투웨이 레이스 트위드 재킷, 카라 스티치 벨트 롱 원피스 등을 입고 포즈를 취하고 있다. 

아티드 측은 "첫 번째로 선보이는 22SS 컬렉션을 기은세와 함께하여 기쁘다"면서 "2030 여성들의 워너비 패션 스타일을 가진 기은세와 아티드의 클래식하고 트렌디한 요소가 만나 긍정적인 시너지 기대한다"라고 밝혔다.

은세와 함께한 아티드의 SS 시즌 컬렉션은 오늘(7일) 패션 플랫폼 W 컨셉을 통해 선오픈되며, 오는 11 일 자사몰 공식 오픈 이후 W 컨셉, 29CM, SSF 샵, 지그재그 등에서 판매될 예정이다.

강영화 기자 zerofir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