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5-10 13:24
연예

'결혼 예정?' 박주미·부배, 병원서 재회 (결사곡3)

기사입력 2022.03.05 14:01


(엑스포츠뉴스 김예은 기자) ‘결혼작사 이혼작곡3’ 박주미와 부배가 병원에서 재회한다.

지난 2월 26일 오후 9시에 첫 방송된 TV조선 주말미니시리즈 ‘결혼작사 이혼작곡3’(이하 ‘결사곡3’)는 극 초반부터 예측을 불허하는 파급력 甲 스토리로 뜨거운 화제를 모으며 2회 연속 동시간대 종편 시청률 1위라는 질주를 이어가고 있다.

무엇보다 ‘결사곡3’는 ‘커플 체인지 웨딩’이라는 충격의 시즌2 엔딩과는 사뭇 다른 전개로 시청자들에게 끊임없는 물음표를 던지고 있는 상황. 사피영(박주미 분)은 서동마(부배)와 웨딩 마치를 올렸던 시즌2 엔딩과는 상관없이, ‘시즌3’에서는 딸 지아(박서경)의 신기림(노주현) 빙의에 걱정을 드러냈고, 서동마는 부모의 반대에도 남가빈(임혜영)과 결혼을 추진하는 모습으로 궁금증을 높였다.

이와 관련 박주미와 부배의 만남 현장이 포착돼 관심을 모으고 있다. 극 중 같은 병원에 있던 사피영과 서동마가 서로 다른 감정에 휩싸이는 장면. 멀리 떨어져 있는 탓에 잘 보이지 않는 상황에서 사피영은 자신의 이름이 불리자 정신없이 진료실로 들어가고, 서동마는 저 멀리에서 대기하다 깜짝 놀라 의문을 안긴다. 특히 매번 여유만만하던 서동마가 진료실 앞에서 동요한 듯 표정이 달라지는 모습이 담겨 의문을 자아내는 것. 과연 사피영과 서동마가 있던 병원에선 무슨 일이 일어난 것인지, 호기심을 증폭시키고 있다.

제작진 측은 “박주미와 부배는 서로를 향한 배려심으로 똘똘 뭉친 스위트한 배우들”이라며 “사피영과 부배가 함께한 이 장면에서 아무도 예측 못 할 피비(Phoebe, 임성한)만의 인연 공식이 또다시 터진다. 꼭 본방송을 통해 확인해달라”고 전했다.

한편 TV조선 주말미니시리즈 ‘결혼작사 이혼작곡3’ 3회는 5일 오후 9시에 방송된다.

사진 = ㈜지담 미디어

김예은 기자 dpdms1291@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