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3-29 17:15
연예

제이세라, ‘가슴으로 운다’ 11년 만에 리메이크…5일 음원 공개

기사입력 2022.03.04 19:43



(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가수 제이세라가 디셈버 원곡 ‘가슴으로 운다’를 11년 만에 솔로 버전으로 발표한다.

이 노래는 2011년 원곡 발표 당시에도 디셈버와 함께 가창을 했던 터라 제이세라에게는 더욱 의미가 있는 곡이다. 5일 음원 공개되는 ‘가슴으로 운다’는 제이세라의 독보적인 호소력 짙은 가창력으로 채워져 색다른 감동을 전한다.
 
소중했고, 언제나 내 곁에 영원할 것만 같았던 그 사람에 대한 사랑과 미련의 감정. 이를 제이세라 특유의 또렷하고 다부진 보이스 톤으로 실려 색다른 감성을 보여줄 예정이다.

새 버전의 이 곡은 울랄라세션 ‘그런 사람 또 없습니다’, 오마이걸 효정 ‘사랑하고 있습니다’, 이민혁 ‘아로하’, 송하예 ‘채워지지 않는 빈자리’ 등 수많은 명품 리메이크 곡들을 탄생시킨 프로듀싱팀 메이져리거가 편곡을 맡았다. 최근 제이세라와 발표한 리메이크 앨범 ‘별이 될게’가 각종 차트에서 선전했기에, 기대감이 커진다.

제작사 요구르트 스튜디오 관계자는 “최근 가요계에 리메이크 앨범 열풍이 일고 있는 가운데 제이세라 본인이 참여했던 원곡을 11년 만에 재해석해 의미가 있는 곡”이라며 “신인 때와는 또 다른 음악적으로 성장한 제이세라의 모습을 비교해 볼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이라고 기대감을 나타냈다.

제이세라의 ‘가슴으로 운다’는 5일(토) 정오 국내 음악 플랫폼에서 음원 공개된다.

사진 = 요구르트 스튜디오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