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5-14 09:40
연예

'야생돌' 탄, 데뷔 앨범 '1TAN' 무대 최초 공개…블랙 카리스마

기사입력 2022.03.04 16:48

김노을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노을 기자) 신인 그룹 TAN(탄)이 무대를 최초 공개했다.

탄(창선, 주안, 재준, 성혁, 현엽, 태훈, 지성)은 4일 1theK(원더케이)와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데뷔 앨범 ‘1TAN’의 트레일러 영상을 선보였다.

공개된 영상 속 탄은 무대를 최초로 공개한 가운데 실루엣으로 멤버들이 등장을 알렸다.

이어 새 앨범에 수록될 신곡과 함께 파워풀한 칼 군무를 선보인 탄은 데뷔 앨범 ‘1TAN’에 기대를 높였다. 또한 한껏 물오른 비주얼과 블랙 라이더 스타일링의 조화로 데뷔를 기다려온 팬들의 관심을 충족시켰다.

트레일러 영상 공개와 함께 앞으로 선보일 데뷔곡에 대해서도 시선을 모은 탄은 콘셉트 포토, 스포 이미지 공개 등으로 7인 7색 멤버들의 개성 넘치는 색깔을 드러내며 본격 가요계 출격을 알렸다.

특히 4일 자정에는 레드 컬러의 배경을 바탕으로 탄 멤버들의 실루엣이 담겨있는 사진을 팬들을 위해 SNS로 깜짝 공개해 궁금증을 불러일으켰다. 사진에서 탄은 날갯짓을 하는 듯 힘찬 점프로 강렬한 인상을 남겨 이들이 보여줄 퍼포먼스에 궁금증을 높이는가 한편, 실루엣만으로도 ‘야생돌’ 못지않은 거친 느낌을 자아내 또 한 번 K팝 팬들의 이목을 모았다.

한편 TAN(탄)은 오는 10일 첫 번째 미니앨범 ‘1TAN’으로 정식 데뷔한다.

사진=생각엔터테인먼트

김노을 기자 sunset@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