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5-13 13:25
연예

이달소 하슬·여진·비비, 코로나19 확진…"오늘(28일) '퀸덤2' 불참" [공식입장]

기사입력 2022.02.28 09:47

김노을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노을 기자) 그룹 이달의 소녀 멤버 하슬과 여진, 비비가 코로나19에 확진됐다.

소속사 블록베리크리에이티브 측은 28일 공식입장을 통해 "하슬, 여진, 비비가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았다"고 밝혔다.

이어 "이달의 소녀는 지난 25일 스케줄에 앞서 진행한 자가진단키트 검사 결과 멤버 일부가 양성 반응이 나와 병원으로 이동, 병원 안내에 따라 신속항원검사 및 PCR 검사를 진행했고 지난 26일 하슬, 여진, 비비가 확진 판정을 받았다"며 "여진은 코로나 백신 3차까지 접종을 완료, 하슬, 비비는 백신 2차까지 접종을 완료한 상태로 세 명의 멤버는 현재 모든 일정을 중단하고, 방역 당국의 지침에 따라 필요한 조치와 안정을 취하는 중"이라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나머지 멤버들은 지난 25일 선제적으로 검사한 신속항원검사에서 모두 음성 판정을 받았으나 잠복기 등을 고려하여 하루에 한 번씩 자가진단키트 검사를 진행했다. 지난 27일 멤버 일부가 양성 반응을 보여 신속항원검사 및 PCR검사를 진행하고 결과를 기다리고 있다"고 덧붙였다.

이에 따라 이달의 소녀는 이날 예정됐던 Mnet '퀸덤2' 1차 경연 무대에 불참한다.

이하 블록베리크리에이티브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블록베리크리에이티브입니다.

이달의 소녀 멤버 하슬, 여진, 비비가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아 안내드립니다.

이달의 소녀는 지난 25일 스케줄에 앞서 진행한 자가진단키트 검사 결과 멤버 일부가 양성 반응이 나와 병원으로 이동, 병원 안내에 따라 신속항원검사 및 PCR 검사를 진행하였고 지난 26일 하슬, 여진, 비비가 확진 판정을 받았습니다.

여진은 코로나 백신 3차까지 접종을 완료, 하슬, 비비는 백신 2차까지 접종을 완료한 상태로 세 명의 멤버는 현재 모든 일정을 중단하고, 방역 당국의 지침에 따라 필요한 조치와 안정을 취하고 있습니다.

나머지 멤버들은 지난 25일 선제적으로 검사한 신속항원검사에서 모두 음성 판정을 받았으나, 잠복기 등을 고려하여 하루에 한 번씩 자가진단키트 검사를 진행하였고, 지난 27일 멤버 일부가 양성 반응을 보여 신속항원검사 및 PCR검사를 진행하고 결과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검사 결과는 추후 재안내 드리겠습니다.

이에 따라 이달의 소녀는 오늘(28일) 진행 예정이었던 Mnet '퀸덤2' 1차 경연 무대에는 불참하오니, 양해 부탁드립니다.

팬분들을 비롯한 관계자분들께 심려를 끼쳐드린 점 사과드리며, 당사는 아티스트의 건강과 안전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사진=엑스포츠뉴스 DB

김노을 기자 sunset@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