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5-11 01:13
연예

파이널 미션 파트너 결정전, 미션 곡 선택 우선권 위한 방탈출 게임 (더블트러블)

기사입력 2022.02.25 11:25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더블 트러블'이 대망의 마지막 관문만을 남겨두고 있다.

왓챠 오리지널 음악 예능 '더블 트러블'이 오늘(25일) 파이널 미션 주제와 파트너 결정전을 공개한다.

'더블 트러블' 파이널 미션의 파트너는 오직 출연자들의 선택으로 이뤄진다. 최고의 듀엣 무대를 위해 최고의 파트너를 찾는 게 관건인 만큼 마지막 파트너는 온전히 아이돌들에게 맡겨지며 신선한 조합부터 낯익은 조합까지 다양한 듀엣 조합이 탄생할 예정이다.

아이돌들은 주어진 60분의 시간 동안 팀을 꾸려 스튜디오로 돌아와야 한다. 남자 아이돌, 여자 아이돌은 각각 20분씩 부여된 시간 동안 무대를 함께 하고 싶은 파트너의 방을 찾아가 마음을 표현하고 마지막 남은 20분 동안 최종 어필 후 서로의 이름을 패널에 붙인다.


마지막 무대이기 때문에 아이돌들은 그 어느 때 보다 파트너 선정에 생각이 깊어진다. 특히 여러 명에게 선택을 받아 행복한 고민에 빠진 아이돌이 있는가 하면 아무에게도 선택받지 못해 외로워하는 아이돌이 생긴다고 해 궁금증을 유발한다.

더불어 5개의 듀엣 팀으로 나눠진 이들은 미션 곡 선택 우선권을 얻기 위한 방탈출 게임에 돌입, 흥미를 끌어올린다. 퀴즈의 방부터 공든 탑 방까지 총 5개의 방을 가장 먼저 탈출한 1등 팀은 누가 될지 주목된다.

'더블 트러블'은 25일 오후 6시 공개된다.

사진 =  왓챠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