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6-01 21:41
연예

'김지우♥' 레이먼킴, 9살 딸과 다툼? "싸운 게 아니라 네가 혼난 것"

기사입력 2022.02.22 15:45


(엑스포츠뉴스 황수연 기자) 셰프 레이먼킴이 딸과의 즐거운 일상을 공유했다.

22일 레이먼킴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아침에 깨우면 잠투정하면서 일어나서 짜증 내는 걸 3번 정도 참다가 혼내는 걸 아빠가 루아를 미워서 혼낸다고 생각하지 마"라는 글을 올렸다. 

이어 "옛날에 돌아가신 할아버지는 아침에 방문 열고 딱 한 번 ‘일어나라’ 하시고 나가셨지, 그러면 아빠는 혼날까 봐 무서워서 잠투정 한번 안 하고 단번에 일어났거든. 나이가 들어가니 그 무섭던 할아버지가 그립네, 다는 기억이 안 나도 일 년에 한두 번 할아버지가 끓여주시던 국멸치가 통으로 들어간 김치국밥 그리고 아침마다 면도후에 바르시던 올드스파이스 스킨브레이서 향은 특별했어. 그런 기억들에 아침은 뭐라도 아빠가 꼭 차려주고(김칫국밥은 루아가 안먹을 듯하니) 다른 에프터 쉐이브 다 놔두고 할아버지가 쓰시던 거 쓰는 거야"라고 이야기했다.

레이먼킴은 "다 기억 못 해도, 다 기억 안 해도 돼, 아빠에 대해선 몇 가지만 기억해도 충분히 행복하고 멋진 삶이 될꺼야 내 딸. 그리고 우리 싸우지 말자 아빠도 사랑해. 그런데 루아야 오늘 아침에 우리 싸운 게 아니고 니가 일방적으로 혼난 거야.."라고 덧붙였다.

함께 사진에는 딸 루아가 "아빠 우리 싸우지 말자. 사랑해요"라는 글과 함께 하트 이모티콘을 보낸 대화가 담겨 있다. 엄마 아빠를 골고루 빼닮은 루아 양의 깜찍한 미모도 시선을 사로잡는다.

한편 셰프 레이먼 킴은 뮤지컬 배우 김지우와 2013년 결혼해 2014년 딸 루아나리 양을 품에 안았다. 

사진 = 레이먼킴 인스타그램 

황수연 기자 hsy1452@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