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2-06-30 00:48
연예

한승윤, '러벤더' 트랙리스트 오픈…공동 프로듀서 참여

기사입력 2022.02.11 15:00 / 기사수정 2022.02.11 15:00


(엑스포츠뉴스 이슬 기자) 한승윤의 첫 번째 미니앨범 'Lovender'가 품은 보석들이 공개됐다.

플렉스엠은 지난 10일 오후 6시 공식 SNS에 오는 15일 오후 6시 발매되는 'Lovender'의 트랙리스트 이미지를 게재, 팬들의 뜨거운 환호를 불렀다. 특히 한승윤이 직접 앨범의 공동 프로듀서를 맡은 것으로 알려져 더욱 기대를 더한다.

먼저 타이틀곡 'Lovender'는 사랑이 끝났음을 애써 외면하며 이별을 거부하는 남자의 마음을 묵직하고 몽환적인 밴드 사운드로 풀어낸 모던 록 발라드 넘버란 귀띔. 크러쉬, 트와이스, 레드벨벳, 엑소 등 수많은 아티스트들과 작업을 진행한 프로듀싱팀 ARTMATIC이 작곡에 참여해 완성도를 높였다.

트랙리스트에 따르면 이번 'Lovender' 앨범에는 동명의 타이틀곡 외에도 'In This Moment', 'Moon Driver', 'Problem', 'Whatever You Want', '얼마나 좋을까' 등 다채로운 매력을 품은 총 6곡이 수록된다. 

더욱이 한승윤은 'Whatever You Want', '얼마나 좋을까' 등 다수의 수록곡에 작사 및 작곡으로 이름을 올려 첫 솔로 미니앨범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본격적인 솔로 활동의 첫 발을 떼는 앨범인 만큼, 자신의 음악적 진정성을 제대로 보여주겠단 각오다.

한승윤은 지난 2일 감각적인 'Lovender' 인트로 영상을 시작으로, 트레일러와 세 가지의 콘셉트 포토를 공개하며 사전 프로모션에 돌입한 상황. 발매 전까지 리릭 티저, 하이라이트 멜로디, 뮤직비디오 티저 등 다양한 콘텐츠가 팬들을 기다리고 있다.

한편 한승윤은 오는 15일 첫 미니앨범 'Lovender'를 발매하고 본격적인 솔로 활동에 나선다.

사진=플렉스엠 제공

이슬 기자 dew89428@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https://www.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지금 사람들이 많이보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