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9-20 13:10
스포츠

KT 황재균, 티아라 지연과 깜짝 결혼 발표 "예쁜 사랑 하겠습니다"

기사입력 2022.02.10 20:11 / 기사수정 2022.02.10 20:16


(엑스포츠뉴스 조은혜 기자) KT 위즈 황재균이 그룹 티아라의 가수 겸 배우 지연과 깜짝 결혼을 발표했다.

황재균은 10일 저녁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자필로 작성한 편지 사진, 지연과 찍은 사진과 함께 "안녕하세요. 황재균입니다. 좋은 이야기와 기쁜 소식은 함께하라고 배웠는데 가장 먼저 여러분께 알리고 싶어서 조심스럽고 떨리는 마음으로 한 글자씩 적어보려고 합니다"라고 소식을 전했다.

이어 황재균은 "제가 평생 함께하고 싶은 사람이 생겼습니다. 작년 한창 힘든 시기에 만나 흔들리던 저를 단단하게 잡아주고 옆에 있다는 존재만으로 많은 도움을 주었던 친구와 함께 결혼을 결심하게 되었습니다"라고 지연과의 결혼을 발표했다.

그는 "갑작스럽게 이렇게 말씀드리는 이유는, 시즌 중에 한창 시합에 집중하고 있을 시기에 제 열애 기사 또는 결혼 기사로 인하여 우승이라는 하나의 목표를 가지고 열심히 달려가고 있는 저희 팀 KT에 조금이나마 뒤숭숭한 분위기를 만들 수도 있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그래서 시즌 시작하기 전에 발표하는 게 좋을 거 같아 이렇게 글로 남기게 되었습니다"라고 스프링캠프 기간 결혼 발표를 하게 된 이유를 밝히며 "결혼식까지, 그리고 결혼 후에도 행복하게 예쁜 사랑 하겠습니다"라고 덧붙였다.

팬들을 향한 인사도 잊지 않았다. 황재균은 KT 팬 여러분, 올 시즌도 작년과 같이 기쁨을 선사해드리기 위해 열심히 노력할 테니 많은 응원과 관심 부탁드리겠습니다. 지금까지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요즘 날씨가 다시 많이 추워지고 있는데 감기 조심하시고, 늘 행복한 일들만 가득하시길 바랍니다"라고 글을 마무리했다.

황재균은 지난 시즌 117경기에 나와 132안타 10홈런 56타점 74득점 타율 0.291을 기록하는 등 KT의 통합우승에 힘을 보탰다. 시즌 후에는 4년 계약금 25억원, 연봉 29억원, 옵션 6억원 등 총액 60억원에 계약하며 KT에 잔류했다.

사진=황재균 인스타그램

조은혜 기자 eunhw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