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5-11 04:32
연예

톰 홀랜드 '언차티드', 멀티플렉스 3사 티켓 이벤트 오픈

기사입력 2022.02.09 09:08 / 기사수정 2022.02.09 09:08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영화 '언차티드'(감독 루벤 플레셔)가 3대 멀티플렉스 극장과 함께 대규모 예매권 할인 및 굿즈 이벤트를 진행하며 본격적인 예매 질주를 알린다.

'언차티드'는 세상을 바꿀 미지의 트레져를 제일 먼저 찾아야 하는 미션을 받은 네이선(톰 홀랜드 분)이 미지의 세계로 향하는 위험천만한 새로운 도전과 선택을 그린 액션 어드벤처다.

먼저 CGV는 10일 오후 3시부터 선착순으로 영화를 최대 1만원까지 할인 받을 수 있는 '스피드 쿠폰'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어 메가박스는 11일 오후 2시부터 선착순으로 한정된 수량의 영화 무료 예매권을 제공하는 '빵원티켓플러스' 이벤트를 시작한다. 

롯데시네마 역시 11일 오후 4시부터 선착순으로 '언차티드'를 대폭 할인된 가격인 최소 2000원부터 관람할 수 있는 '무비싸다구'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 '언차티드'는 CGV와 롯데시네마에서 특별 굿즈를 증정한다.

CGV에서는 트레져 헌터 네이선과 설리의 모습과 영화의 스케일을 보여주는 비주얼을 함께 담아낸 필름마크를 증정해 영화 속 장면을 더욱 스릴 있게 간직하고 싶은 관객들에게 반가운 기회가 될 예정이다. 

또 롯데시네마에서는 '언차티드'만의 액션 어드벤처를 보여주는 비주얼의 시그니처 아트카드를 선착순으로 증정해 영화가 주는 재미와 쾌감을 더욱 배가한다.

'언차티드' 예매권 할인 및 굿즈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롯데시네마, CGV, 메가박스 극장 3사 공식 이벤트 홈페이지와 전용 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언차티드는 16일 개봉한다.

사진 = 소니 픽쳐스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