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3-29 09:43
연예

고스트나인, 'K팝 그룹 최초' UCLA 브루인스 경기 하프타임 쇼 무대 오른다

기사입력 2022.01.27 10:02



(엑스포츠뉴스 조혜진 기자) 그룹 고스트나인(GHOST9)이 오는 29일(현지 시각) 스탠포드 카디널과 UCLA 브루인스(BRUINS) 홈 남자 농구 경기의 하프타임 쇼 공연에 오른다. 

이번 경기는 포스트 시즌 토너먼트에 중요한 경기 중 하나이다. UCLA 브루인스 팀은 미국 서부의 12개 대학으로 구성된 대학 리그인 NCAA(National Collegiate Athletic Association)의 Pac-12 회원으로 현재 미국에서 7위에 랭크돼 있다. UCLA는 총 11회의 NCAA 타이틀을 획득해 역사상 가장 많은 상을 받은 대학 팀 중 하나다. 

고스트나인은 소속사를 통해 "농구를 좋아하는 팬으로서, 우리가 가장 좋아하는 대학 팀들 중 하나인 UCLA 브루인스를 위해 하프타임 쇼를 하고 응원할 수 있는 기회를 얻게 되어 너무 기쁘다. 우리가 관중들에게 활력을 불어넣고 브루인스가 경기에서 힘낼 수 있도록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소감을 전했다.

고스트나인은 현재 첫 미국 투어 'INTO THE NOW'를 통해 현지 팬들과 만나고 있다. VIP 티켓 매진, 현지 팬덤 커뮤니티에서의 팬 사인회 매진 등의 기록을 세우며 뜨거운 인기를 증명하고 있다.

지난 2020년 9월 데뷔한 고스트나인은 그룹만의 색깔이 담긴 다양한 앨범을 선보여 사랑받고 있다.

사진=마루기획

조혜진 기자 jinhyejo@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