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입력 2022.01.25 12:12

(엑스포츠뉴스 김예은 기자) 넷플릭스(Netflix)의 영화 '모럴센스'(감독 박현진)가 은밀한 성적 취향을 가진 완벽남 정지후로 분한 이준영의 캐릭터 스틸을 공개했다.
tvN '부암동 복수자들'부터 MBC 에브리원 '제발 그 남자 만나지 마요', KBS '이미테이션', 그리고 넷플릭스 'D.P.'까지 매 작품마다 탄탄한 연기력과 강렬한 존재감을 보여준 배우 이준영. 그가 취향존중 로맨스 '모럴센스'에서 모든 면에서 완벽하지만, 절대 들키고 싶지 않은 비밀을 가진 정지후로 분해 색다른 변신을 선보인다.
'모럴센스'는 모든 게 완벽하지만 남다른 성적 취향을 가진 지후와 그의 비밀을 알게 된 유능한 홍보팀 사원 지우의 아찔한 취향존중 로맨스를 그린 영화. 이준영이 연기한 정지후는 잘생긴 외모에 뛰어난 업무 능력, 다정하고 섬세한 성격으로 모든 여직원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지만, 그에게는 누구에게도 들키고 싶지 않은 비밀이 있다. 그것은 바로 남들과는 조금 다른, 은밀한 성적 취향을 가졌다는 것.

어느 날, 택배 배달 사고로 인해 같은 팀 사원 정지우(서현 분)에게 비밀을 들켜버린 정지후는 회사에 알려질 생각에 두려움에 잠긴다. 하지만, 개인의 취향일 뿐 자신의 모습을 있는 그대로 봐주는 정지우의 말에 감격해 주인님이 되어달라고 부탁한다. 공개된 스틸은 외모, 능력, 성격 등 모든 면에서 완벽한 회사원의 모습부터 잘못 배송된 택배로 정지우와 얽히게 되면서 변화하는 정지후의 다양한 감정을 고스란히 담아내 궁금증을 더욱 고조시킨다. 모든 게 완벽하지만 남다른 성적 취향을 가진 정지후는 배우 이준영을 만나 멍뭉미 넘치는 매력으로 극의 활력을 불어넣을 전망이다.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엑's 이슈
주간 인기 기사
화보
통합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