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3-29 16:47
연예

BTS 정국, 자연광 속에서 더욱 빛나는 비주얼

기사입력 2022.01.22 07:56



(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방탄소년단(BTS) 정국의 비주얼이 눈길을 끈다.

최근 방탄소년단은 공식 유튜브 채널 '방탄TV'(BANGTANTV)를 통해 'The Late Late Show Behind the Scenes' 이라는 제목으로 더 레이트 레이트 쇼 비하인드 씬 영상을 공개했다.

해당 영상 속에서는 방탄소년단이 미국 CBS 인기 토크쇼 '더 레이트 레이트 쇼 위드 제임스 코든(The Late Late Show with James Corden, 이하 '제임스 코든쇼')' 의 코너 'BTS PERFORMS A CONCERT IN THE CROSSWALK'(이하 '크로스워크 콘서트')에 출연래 펼쳐진 비하인드 장면이 담겨있다.



그중 멤버 정국은 미국의 자연광 속 더 눈부시게 빛나는 흑발의 소년미를 뽐내 시선을 사로잡았다.

한편, 그룹 방탄소년단은 미국 연예매체 버라이어티(Variety) 선정 '올해의 음반(Record of the Year)'을 수상했다.

방탄소년단은 미국 로스앤젤레스에서 개최된 '2021 히트메이커(Hitmakers)' 시상식에서 2021년 글로벌 메가 히트송 'Butter'로 '올해의 음반' 트로피를 거머쥐었다. '2019 히트메이커'에서 '올해의 그룹(Group of the Year)'으로 선정된 데 이어 두 번째 수상의 기쁨을 맛봤다.

사진 = 방탄티비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