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2-05-18 21:38
엑스포츠뉴스 통합검색

전체 메뉴

드라마

'응팔' '극한직업' 패러디...이동휘, 무아지경 웃음 유발 (SNL 코리아)

기사입력 2022.01.21 17:04 / 기사수정 2022.01.21 17:14


(엑스포츠뉴스 백민경 인턴 기자) 배우 이동휘가 'SNL 코리아'에 출연, 각종 패러디를 선보인다.

22일 방송되는 쿠팡플레이 오리지널 코미디쇼 'SNL 코리아 시즌 2'에 이동휘가 호스트로 출연한다.

각종 리얼 연애 프로그램을 패러디한 코너 ‘나는 솔로 지옥’에서 이동휘는 하루종일 휴대폰을 손에서 놓지 못하는 SNS 중독 출연자로 출연한다. 

이어 대한민국을 강타했던 드라마 '응답하라 1988' 속 레전드 명장면을 패러디한 '전국민노래자랑’ 코너에서는 '동룡'이가 전국 노래 자랑에서 탈락의 고배를 마시고 일 년 후, 같은 대회에 재도전한다는 설정 아래 숨길 수 없는 끼와 재능을 맘껏 발산한다. 

코너 '패고 싶은 피플’에서는 자신만의 패션 세계에 갇혀 사는 무아지경 패셔니스타 이동휘와 그의 스타일리스트가 된 권혁수의 포복절도 호흡을 그리고, ‘중전을 사랑한 좀비’ 코너에서는 이동휘는 톱스타와 비밀 연애하는 좀비 단역 배우로 분한다. 톱스타 역의 안영미와 닭살 커플 호흡은 물론 온몸을 바친 열정적인 콩트 연기를 펼친다고. 

마지막으로 역대 박스오피스 2위의 흥행 기록을 세웠던 '극한직업' 역시 SNL표로 재탄생할 예정이다. 코너 '극한직업'에서는 잠입수사를 위해 시작했던 중국집이 장사가 잘되자 계속 가게를 이어 가기 위해 자수하려는 보이스피싱 범죄자들을 필사적으로 막는다.

'SNL 코리아 시즌 2' 크루진의 활약 또한 이목을 모은다. 우선, ‘나는 솔로 지옥’에서 어디서 본 듯한 각종 일반인 참가자들을 실감나게 그려내는 것은 물론 ‘전국민노래자랑’ 코너에서는 권혁수와 솔빈이 각각 ‘정환’, ‘덕선’으로 분해 유쾌한 에너지를 더한다. 

특히 주현영은 이미 뜨거운 화제를 모았던 일본에서 온 참가자 캐릭터를 본격적으로 선보일 것을 예고해 기대감을 높인다. 한주의 핫한 이슈를 전하는 '위켄드 업데이트'에서는 정치인 NFT 등 대한민국을 뜨겁게 달군 소식들을 발빠르게 전하고, 대선 특별 기획 '주기자가 간다'에서는 '인턴 기자' 주현영이 국민의힘 선대본 공보단장 김은혜 의원을 만나 찰떡 티키타카를 선보일 예정이다.

'SNL 코리아 시즌 2'는 매주 토요일 오후 10시 오직 쿠팡플레이를 통해 공개된다.

사진 = 쿠팡플레이 'SNL 코리아 시즌 2'


백민경 기자 betty@xportsnews.com
  • ⓒ 엑스포츠뉴스 (http://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