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5-20 17:33
연예

'솔로지옥' 김재원 PD "글로벌 TOP10, 몰카 아닌가 생각" (인터뷰)

기사입력 2022.01.11 12:02


(엑스포츠뉴스 이창규 기자) '솔로지옥' 김재원, 김나현 PD가 프로그램의 인기에 대해 언급했다.

11일 오전 넷플릭스 오리지널 예능 '솔로지옥' 김재원, 김나현 PD와의 화상 인터뷰가 진행됐다.

'솔로지옥'은 커플이 되어야만 나갈 수 있는 외딴 섬, ‘지옥도’에서 펼쳐질 솔로들의 솔직하고 화끈한 데이팅 리얼리티쇼다.

한국 예능 프로그램으로는 최초로 넷플릭스 글로벌 순위 TOP 10에도 진입한 것에 대해서 김재원 PD는 "사실 전혀 기대를 안하고 있었는데, 글로벌 쪽에서 반응이 있어서 기쁘고 비현실적인 기분이 든다. 믿어지지 않는 부분도 있고, 꿈 같기도 하고 몰카가 아닌가 싶다"고 말했다.

김나현 PD 또한 "하루하루 뭔가 반응이 있다는 것 때문에 순위를 접할 때마다 신기하고, 몰카 아닌가 하는 말을 할 정도로 신기하면서도 기뻐하면서 지내고 있다"고 전했다.

해외의 시청자들이 '솔로지옥'에 관심을 보낸 이유가 무엇일 것 같냐는 질문에 김나현 PD는 "저희도 고민해봤는데 정확히는 모르겠지만, 어쨌든 한국적인 데이팅 프로그램이라기보다는 솔직한 친구들로 데이팅 프로그램을 만들다 보니, 그들이 보여주는 감정 변화가 빨라서 저희도 호흡을 빠르게 가져갈 수 있던 것 같다"고 설명했다.

김재원 PD는 "운동하는 친구들을 많이 모집했는데, 그런 분들을 모아두고 보니까 감정에 솔직하고 자존감도 높다. 자기관리 철저한 분들이기 때문에 매력도 넘치고 그런 결들이 어떤 면에서는 다른 나라 분들이 봤을 때도 매력적으로 느끼시지 않았을까 하는 것이 해외 시청자들의 가장 큰 요인이라고 생각한다"고 답했다.

사진= 넷플릭스



이창규 기자 skywalkerle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