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5-16 16:31
연예

'고요의 바다' 루나 포스터 공개…달+물방울 이미지로 신비감↑

기사입력 2022.01.10 09:10


(엑스포츠뉴스 이창규 기자) 넷플릭스가 뜨거운 관심을 받았던 '고요의 바다' 루나 포스터를 공개했다.

폐쇄된 달 기지에 감춰진 거대한 미스터리로 시청자를 사로잡은 '고요의 바다'가 루나 포스터를 공개했다.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고요의 바다'는 필수 자원의 고갈로 황폐해진 근미래의 지구, 특수 임무를 받고 달에 버려진 연구기지로 떠난 정예 대원들의 이야기를 담은 작품이다.

공개된 포스터는 달과 물방울의 모양을 절묘하게 결합했다. 삭막해 보이는 달의 한가운데에 위치한 고요의 바다, 그곳에 커다란 비밀을 숨기고 있는 발해기지가 있다. 5년 전 원인을 알 수 없는 사고로 인해 폐쇄된 발해기지는 중요 샘플을 회수하라는 임무를 받고 도착한 정예 대원들에게 미지의 장소이자 하나 둘 목숨을 잃게 되는 위협적인 공간이기도 하다. 카피로 쓰인 LUNA073은 이들이 발해기지에서 맞닥뜨린 의문의 생명체 루나(김시아 분)의 고유번호다.

사고의 유일한 생존자일지 혹은 덩그러니 남겨진 기지의 침입자일지, 루나가 대원들이 찾는 중요 샘플과 어떤 연관이 있을지를 알아가는 것이 '고요의 바다'의 중요한 관전 포인트 중 하나다. 시청자들 또한 루나를 둘러싸고 벌어지는 긴장의 끈을 놓을 수 없는 스토리와 예상을 뛰어넘는 충격적인 전개에 박수를 보내고 있다.

발해기지 미스터리의 정수를 담은 루나 포스터를 공개한 '고요의 바다'는 넷플릭스에서 스트리밍 중이다.

사진= 넷플릭스

이창규 기자 skywalkerle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