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3-29 22:00
연예

미래소년, 모던 댄디룩 스타일링…아카데미 버전 콘셉트 포토 공개

기사입력 2022.01.07 07:48

이슬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슬 기자) 그룹 미래소년이 컴백 기대감을 높여줄 두 번째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미래소년(이준혁 리안 유도현 카엘 손동표 박시영 장유빈)은 6일 오후 9시 공식 SNS 채널을 통해 'Marvelous - MIRAE 3rd Mini Album'의 Academy(아카데미) 버전 콘셉트 포토를 1차 공개했다. 




Preppy(프레피) 버전에 이어 이번에도 미래소년 박시영, 카엘, 리안, 손동표가 선행주자로 나섰다. 공개된 아카데미 버전의 콘셉트 포토는 멤버별로 각 2장씩이며, 깔끔하고 세련된 ‘댄디룩’을 가지각색으로 스타일링해 시선을 모았다.

사진 속 멤버들은 강렬한 눈빛으로 카메라와 눈을 맞춘 채다. 다채로운 색감과 패턴으로 무장된 재킷과 카디건, 블레이저 등을 통해 우아하고 깔끔하면서도 풋풋한 ‘소년’들의 모습을 그렸다. 착장뿐만 아니라 파격적인 헤어스타일로 이미지 변신에 성공, 댄디함에 소년미(美)와 모던함을 더한 ‘모던 댄디룩’을 완벽하게 표현해 냈다. 특히 시영-카엘은 푸른빛, 리안-동표는 무채색 계열 헤어로 대조되는 모습을 보여 팬들의 호기심을 자극하기도 했다. 



두 번째 콘셉트 포토를 공개하며 관심을 모으고 있는 미래소년의 세 번째 앨범 'Marvelous - MIRAE 3rd Mini Album'는 트와이스, NCT DREAM 등 K-POP 아티스트와 함께 작업하며 국내에 수많은 히트곡을 탄생시킨 David Amber가 참여한 타이틀곡 ‘Marvelous’와 미래소년 멤버 전원의 작사 참여로 한층 더 앨범의 완성도를 높였다.

2021년 3월 'KILLA - MIRAE 1st Mini Album'를 통해 데뷔해 ‘2021년 기대되는 신인’으로 자리매김한 미래소년. 두 번째 미니앨범 'Splash - MIRAE 2nd Mini Album'의 타이틀곡 ‘Splash’가 발매 직후 아이튠즈 차트에서 베트남 4위, 네덜란드 5위, 태국 5위, 일본 31위 등 이름을 올렸고, 뮤직비디오 공개 이후 닷새 만에 1000만 뷰를 돌파하기도 했다. 이어 ‘2021 엠넷 재팬 팬스 초이스 어워즈(Mnet Japan Fan’s Choice Awards)’에서 신인상을 수상하며 빛나는 활약을 보여준 ‘4세대의 미래’ 미래소년의 대세 행보에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미래소년의 세 번째 미니앨범 'Marvelous - MIRAE 3rd Mini Album'은 오는 12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사진=DSP미디어

이슬 기자 dew89428@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